일상

봉구비어 자몽맥주 맛있엉~

그림쟁이 2016. 10. 20. 11:09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서

봉구비어 갔었어요~

 

 

자몽맥주 4잔에다가

감자와 떡볶이까지~~!!!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이 곱디고운 비주얼~~>ㅁ<

가격은 양에 비해 좀 사악한 편이지만

그래도 맛있다는... ㅠㅠㅠㅠ

 

 

저는 저 흰색소스 되게 좋아해요!

이름이 기억안나네요.

샤워크림소스인가.....

 

뭔 소스 이름에 샤워가 들어가냐고

막 웃었었네요 ㅋㅋㅋㅋ

촌시럽게... ㅋㅋ

소스이름 넘 어려움..

 

 

 

 

 

 

뒤이어 나온 떡볶이!!!

수줍게 앉아있는 치즈 옆튀말이로 마무~으리!

근데, 너무 뜨거워서 한동안 바라보기만 했다는 후문이.....-_-

 

 

 

 

 

 

사실 이때 저녁 밥을 먹고 간터라

많이 먹겠냐며 천천히 먹자고 시켰는데

레알 30분도 안되서 클리어....

 

 

하... 너무 과소평가했네요-_-ㅋㅋㅋㅋㅋㅋㅋㅋ

 

 

 

 

 

 

봉구비어가 가볍게 한잔하기에는 진짜 딱인거 같아요~

우리는 가볍게가 아니었다는게 문제였지만.....;;;;;

 

암튼, 요즘같은 쌀쌀한 날씨엔

상큼한 자몽맥주가 짱(?)이예요!!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