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호텔리젠트마린더블루 후기 ♩

그림쟁이 2016. 11. 24. 17:41
반응형

 

 

 

 

 

 

 

 

 

제주 호텔리젠트마린더블루 다녀 왔어요!

아.. 호텔이름 한번 길다는... ㅋㅋㅋ

어디서는 리젠트마린이라고 하고, 어디서는 더 블루까지 붙이던데

결론은 두 곳이 같은 곳으로..... ㅋㅋㅋㅋ

 

 

 

스아실... 나중에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제주도 다녀온 건 이미 7월달에 다녀왔답니다^^

포스팅 해야지 하다가 까먹고 휘리릭~ 시간이 지나갔는데

사진정리하다가 뜨악~~ 하나도 폿팅 안한 것을 알아채고

지금에라도 부랴부랴 해야겠다 싶어서 올립니다... ㅠㅠㅠㅠㅠㅠ

 

 

 

호텔리젠트마린더블루는 제주공항에서 차로 약 20분 거리에 있어요!

탑동광장 바로 앞에 있답니다~~

낮에는 더워서 그런가 광장에 사람이 한명도 없었는데

저녁되니까 운동하는 사람, 산책하는 사람, 외국인이

바글바글~~ ㅋㅋㅋㅋ

 

 

 

 

 

선샤인이 사진을 살리네요... ㅋㅋㅋ

엄청 무지 깔끔해요ㅋㅋ

뭔가 새 것(?)의 냄새도 조금 나고 ... ㅋㅋㅋ

 

 

 

 

 

 

이건 마치 화보사진삘.. ㅋㅋ

군더더기없는 심플한 스타일이라서 세련되어 보여요.

 

 

 

 

 

 

 

 

 

 

객실에서 바라본 탑동광장입니다~~

캬~ 날씨도 좋고 바다도 좋고~

다시 떠나고 싶네요.. ㅠㅠㅠㅠ

 

 

 

 

 

여기는 화장실!

 

 

 

 

어메니티들~

빗, 화장솜, 머리끈, 면봉이 있었어요.

 

 

 

 

 

 

 

 

 

바디로션, 바디워시, 샴푸, 컨디셔너

좋다 이런건 잘 모르겠고, 그냥 저냥 쓸만 했어요~

근데 통이 이쁨 ㅋㅋㅋㅋㅋ

 

 

 

 

 

호텔을 나오니 이렇게 탁트인 전경이!!

호텔리젠트마린더블루는 위치가 진짜 짱짱~

앞에 다 횟집가게랍니다^^

 

서부두명!품! 횟집거리라고 하네요.

회가 무려 명품이라니.. ㅋㅋㅋ

호텔 뒷편으로는 제주랜드21이라고 해서

쪼그만 놀이동산까지 있다는!!

 

 

 

 

 

 

저녁에 회 먹을 때 찍어본 호텔입니다^^

이미지가 좋게 남은 호텔 중 하나이고

다음에도 또 갈 의사가 있어요!

 

다만, 중국인단체 관광객이 없을 때 가고 싶네요-_- ㅋㅋㅋㅋ

로비에 떼로 몰리면 진짜 정신없음 ㅋㅋㅋㅋ

 

 

저녁에 먹었던 회는 다음 포스팅에 이어서 하구요!

내일 아침 조식도 기대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