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구 꾸떼베이킹에서 마카롱만들기 체험

그림쟁이 2016. 11. 17. 15:41
반응형

 

 

 

 

 

 

 

꾸떼 베이킹 마카롱 만들기!

 

악마의 칼로리지만, 달달하니 쉽게 끊을 수 없는 마카롱!

씁쓸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정말 꿀맛이죠>ㅁ<

이제는 그 마카롱을 직접 만들러 다녀왔답니다^^*

 

 

 

 

 

 

자세한 주소는 아래에 첨부했으니

확인하시면 됩니당~

 

건물 지하주차장에 차를 대고~

주차장이 좁아서 주차타워를 이용했어요!

엘레베이터 기다리고 있는데

꾸떼베이킹 안내판이 있네요~^^

 

 

 

 

 

입구에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브랜드로고.

헉! 달인이었어!!!ㅋㅋㅋㅋㅋ

 

 

 

 

 

케잌 주문도 되는 거 같아요.

아래에 보면 자동차모양의 케이크가 있어요 ㅎㅎ

남자아이들이 진짜 좋아할 듯~

 

 

 

 

 

 

실내모습입니다^^

만약 아이들이 안에서 체험을 하면

밖에서도 구경할 수 있어요!

 

 

 

 

 

 

엄청 넓죠잉?

새로 오픈한 곳이라서 그런가 굉장히 깔끔했답니다!

 

 

 

 

 

설마.. 내가 아는 그 중기???

사장님께 물어보니 예전에 성균관스캔들인가..

드라마 찍으러 왔을때 뭣도 모르고 그냥 연예인이라

사인 받았다고 ㅋㅋㅋ

 

태후로 빵 뜰줄 알았다면

사진이라도 한장 남길걸 그랬다면서 ㅋㅋㅋ

 

 

 

 

 

 

 

 

앞치마를 착용하고, 마카롱을 만들어 볼까요?

마카롱 말고도 케잌이나 쿠키 다양한 체험을 할수 있어요!

 

 

 

 

 

 

 

굉장히 심각한 표정으로 자세잡고 계시는 선생님.. ㅋㅋ

유쾌하고 재밌게 알려주셨어요^^

 

 

 

 

 

 

마카롱 반죽을 덜덜덜~~ ㅋㅋㅋ

저거 손으로 치대면 30분은 치대야 할 듯.... ㅎㄷㄷㄷㄷ

 

 

 

 

 

 

반죽에다가 색색깔 물감(?)을 담고 ㅋㅋㅋㅋ

절대 흰색이 보이지 않게끔 열심히 저어줘야 합니다!

쉐킷 쉐킷~

 

 

 

 

 

 

 

짜잔~~!!

색깔 넘 이쁘지 않나요?^^

진짜 노란색은 단무지 색깔~

연두색은 키위드레싱소스 색깔...ㅋㅋㅋㅋ

 

 

 

 

 

 

만드는 방법을 가르쳐 주시는데...

볼때는 쉬워도 막상 만드니까 예쁘게 모양내기가 어렵더라구요.

500원동전만한게 짜면 되고, 나중에 부풀어오른다고

너무 바짝 붙어서 짜면 두개가 붙어 버리니까

적당한 간격을 두고 짜고.... 블라블라블라...

 

나중엔 다 잊고 막짰음... ㅋㅋㅋ

밑에 사진 보시면 알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차저차 쭉쭉 짜낸 다음 오븐 직행!

가까이 가기만 해도 열기가 어마어마~~~

 

 

 

 

 

 

 

이제 잘 식혀줍니다^^

 

 

 

 

 

 

그 사이에 마카롱 사이에 들어가는 크림을 준비!!

이 크림이 엄청 달고 맛나용!!!

몰래 막 먹고 ㅋㅋㅋㅋㅋ 

근데, 마카롱에 같이 먹는게 더 맛있긴 하드라구요

 

 

 

 

 

 

이건, 위에 장식하라고 만들어놓은 펜?? ㅋㅋㅋ

이걸 장식하는 순간, 완전 망작이 되어 버렸죠.... 후-_-

 

 

 

 

 

선생님께서 시범 보여주신 마카롱~

너무 이쁘죠?? ㅎㅎㅎ

근데, 손떨려서 저렇게 절대 안나옴돠ㅋㅋㅋ

 

 

 

 

일단, 마카롱 껍데기 사진부터 ㅋㅋㅋㅋㅋ

 

 

 

 

 

 

 

 

 

동그란건 그래도 양반인데

형체를 도무지 알수 없는 것들이 있음..ㅋㅋㅋ

첨에는 색깔도 1~2가지씩 예쁘게 데코하다가 나중에는 지쳐서

남은거 한꺼번에 다 짬...ㅋㅋㅋㅋㅋㅋ

 

 

 

 

 

아, 커피 종류도 있어요!

시원하게 아메리카노를 마시면서 마지막 작업을~ ㅎㅎ

 

 

 

 

 

 

 

 

똥..... ㅋㅋㅋㅋㅋㅋ

색깔이 딱 그 색깔이죠?

 

 

 

 

 

 

 

 

 

 

다 만들고나서 모아놓은 완성샷!

너무 가까이서 자세히 보는 것만 아니면

꽤 괜춘한 듯? ㅎㅎㅎ

 

 

 

 

젤 귀여웠던 보노보노 마카롱!!

색깔도 똑같고,

보노보노 얼굴이 원래 동그래서 싱크로율 100% ㅎㅎ 

 

 

 

 

 

마지막에는 포장상자에서 담아서 마무으~리>ㅁ<

근데, 상자안에 따로 고정장치나 분리가 안되어 있고

일반 네모박스라서 심하게 흔들리거나

부딪히면 와장창 다 깨질 듯...

저는 진짜 조심히 들고 다녔어요ㅎㅎ

 

 

마카롱 진짜 왕창 먹고, 직접 체험하기도 하고

너무 좋은 시간이었답니다^^

데이트로도, 가족들과의 추억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