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유치원환경판] 아이들이 좋아하는 환경구성꾸미기 :)

그림쟁이 2017. 8. 25. 15:07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비가왔다~ 맑았다~ 더웠다~

아주 변화무쌍하네요!

이런 날씨일 때, 면역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건강관리 잘 하셔야 되요!!!

 

오늘은 유치원 환경판 이미지 보여드릴게용!

교사분들의 머릿 속에 항상 자리잡고 있는 환경구성~

해도 해도 끝이 없어요~

예쁘게 하고 싶은데

손재주 없는 분들은 더욱 난감하죠^^;;

 

그런 교사분들을 위해서

제가 봐도 너무너무 예뻐서 갖고 싶은

유치원 환경판 도안을 준비 했어요!

 

 

 

 

>>> 유치원 환경판 <<<

 

 

 

 

 

 

 

귀여운 고래 날짜판입니다~ ^^

역시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처럼

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은

동물이미지나 캐릭터가 크게 딱~ ㅎㅎ

눈에 잘 띄고 정말 예쁘네요!

 

 

 

 

 

게다가 알록달록 POP글씨로

완전 시선집중!! ㅎㅎ

A4용지 프린트로 간편하게 만들수 있어요!

 

 

 

 

 

 

 

 

 

 

완전 사랑스러운 동시판입니다^^

통통한 병아리 이미지가 눈에 들어 오네요!

그림이 큼지막해서 좋아요!!

별도로 아이콘으로 활용해도 정말 좋을 거 같아요>ㅁ< 

 

 

 

 

 

총 7장 구성이구요.  

필요한 페이지만 쏙쏙 골라서 프린트도 가능하다고 해요!

 

 

 

 

 

 

독특한 꽃바구니 모양의 생일판입니다~

각 글상자에 2달씩 나누어져 있네요!

원이나 교실에 붙여 놓으면

 전체가 밝고 아기자기 예쁠 거 같아요^^*

 

 

 

 

 

 

 

생일판 사이즈는 4절지 크기예요.

만약 2절지나 자유로운 사이즈를 원한다면

위의 링크로 타고 들어가시면 다양하게 있으니

한번 둘러보시길 바라요^^ 

 

 

 

 

 

동글동글 구름모양이 매력적인

출석판입니다^^

손 꼭 잡고 있는 유치원생 남자, 여자아이가

너무너무 귀엽네요~!!

완전 취향저격!!! ㅎㅎ

 

 

 

 

요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사실 보여드리고 싶은 환경구성 이미지가

정말 정말 많았는데

다 못 가져왔네요~ ㅠㅠ

사이트 들어가셔서 구경해 보세요^^

저는 구경하다가 하루를

다 보낸 적도 있어요.. ㅎㅎ

그럼 다음에 더 예쁜환경판 들고

찾아올게요^----^*

 

 

 

출처 :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