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가을환경구성] 가을 가랜드 만들기!!

그림쟁이 2017. 8. 30. 13: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도 이제 가을 환경구성을 시작했는데요!

다른 분들은 가을 환경판 벌써 다 만드셨겠죠??

 

저는 환경판은 그대로 두고

원의 창문을 가을 가랜드로 예쁘게 꾸며 보려고 해요!

 

니즈폼 사이트에서 프린트한 도안으로

가을 가랜드 만들기 시작했어요^^

 

1월에도 니즈폼 환경판 도안 덕분에 잘 이용했는데~

요런 가랜드 도안들오 있어서

이번 가을 시즌에는 환경구성되 쉽게 하네요^^

 

 

 

다른 분들이 물어 보셔서 링크도 공유할 게요!

↓↓↓↓↓↓↓↓↓↓↓

 

[가랜드 만들기 도안 프린트]

 

 

 

 

 

 

 

가을 가랜드 도안이 있어서 프린트를 했어요^^

가을 디자인이라서 그런지

가을 색감에 단풍잎, 도토리, 버섯, 호박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저는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이 플래그예요!

가을 분위기도 느껴지지만 플래그가 세련된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가을 가랜드 도안부터 딱 마음에 드네요.

 

 

 

 

 

 

 

가랜드를 만들기 위해서 열심히 오렸어요~

오리고 나니까 더 예쁘게 보이네요^^

 

가랜드 만들어서 창가에 달아둘 생각에 심쿵심쿵~~

완전 신나더라구요*^0^*

 

 

 

 

 

열심히 오리고 끈에 열심히 붙이고~

드디어 가을 가랜드 만들기 완성!!!

 

가을 환경구성 아이템으로 아주 딱인 것 같아요!!

완전 이쁘지요???

 

창가에 붙이기도 전에 미리 한번 걸어 봤어요^^

창가에 붙이 사진도 곧 공개 할 게요.

 

가랜드 만들기 정말 쉽게 했네요~~~

 

가을 환경구성 가랜드 만들기였어요*^0^*

다른 분들도 가랜드 도안으로 예쁘게 환경구성 해보세요.

 

 

 

 

 

 

 

 

*참고 자료 출처*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