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웨딩피켓도안] 셀프웨딩피켓만들기!

그림쟁이 2017. 8. 30. 14: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 아직 8월인데 벌써 가을이 온 듯 쌀쌀하네요.

여름은 긴듯 짧았네요(?) ㅎㅎ

 

 

가을이 되면 결혼이나 예식 앞두고 계신

커플,예비부부님들 많으시죠~?ㅎㅎ

스드메, 예물, 예단, 신혼집 마련.. 정말 끝이 없지요~ㅠㅠ

아무래도 돈이 여기저기 많이 들어가다 보니

아낄 수 있는 곳에는 확실하게 아끼고

똑소리나게 준비하시는 신랑신부님을 위해

웨딩피켓 도안을 보여드릴까 해요^^

 

 

도전~ 셀프웨딩피켓만들기!!!

 

셀프로 만들면 허접해 보일까

고생만 하지 않을까,, 걱정 되는데.. ㅠㅠ

 

그래서 제가 쉽게 만들 수 있는 방법 알려 드릴게용!

절대 어렵지 않아요^^*

 

 

 

 

 

>>> 웨딩피켓도안 <<<

 

 

 

 

 

 

 

 

 

일단 완성샷!

색감이 화사하니 너무 이쁘네요~^^*

꽃다발 모양도 독특하고 이뻐요.

크기는 A4사이즈 정도 되요!

예전에는 웨딩소품 만들면 4절지로 크게 하다가

요즘에는 8절이나 A4크기 정도로

앙증맞게 많이들 하더라구요!

 

 

 

 

넹?

근데 왜 YEAH 라고 되어 있냐구요? ㅎㅎ

 

 

 

 

 

 

원래는 아래 도안처럼 2개가 한세트랍니다!!

 

 

 

 

 

근데.. 반지 모양을 아직 안 만들어서..하하하

신랑이 MARRY ME? 들고

신부가 YEAH 들고 있는 컨셉이랍니다 ㅋㅋ

이쁘죠?? ㅎㅎ

머 물론,, 반대로 들어도 상관 없어요 ^-----^ 

 

 

 

 

 

 

이제 그럼 더 자세하게~

 

웨딩피켓 만드는 방법은

니즈폼이라는 사이트에 접속해서 집에 있는

프린터기로 뽑으시면 됩니다!

 

저도 그냥 A4용지에다 컬러로 출력해서

집에 있던 우드락 위에다 붙여 줬답니다!

 

 

 

 

 

우어~ 엄청 두껍당~

한 1cm정도 두께 될 거예요.

 

(10T 였나... 암튼 단위가 그 정도 였어요!

저는 예전에 사놓은거라.. 인터넷 검색하니 

가격은 대충 A4정도에 3500원 정도 하네요.)

 

 

 

 

두꺼워서 안정적이고 부수기도 쉽지 않음... ㅋㅋㅋ

우드락말고 폼보드도 좋고 딱딱한 건 다 좋아요^^

대신, 모양에 맞춰 잘라줘야 하기 때문에

잘 자를 수 있는 것으로 선택하세요!

 안그럼 후회함... -_- ㅎㅎ

 

 

 

아, 우드락 자르려면 우드락커터기 필요해요!

(없으면 예쁘게 만들어지지 않아요!

아니면, 주문제작을 하고 싶을 정도로

생고생 할 수도 있음.. 별표 백만개.. 유경험자임..)

 

 

제가 사용한건 보드롱 열 캇타기(!)

뭔가 70년대 외래어 표기같다..ㅋㅋ

 

전원을 연결하면

얇은 철부분(사진에서는 잘 안보이네요)열이 발생하는데

우드락에 대면 우드락을 녹이면서(?) 잘라 줘요.

처음에는 삐뚤빼뚤한데 계속 하다보면 적응돼요^^

 

2만원 내외로 구입할 수 있구요.

만약 주변에 유치원, 어린이집 교사 친구 있으면

친구 찬스 사용하세요!

유치원, 어린이집에서는 다 쓰입니다 ㅎㅎ 

 

 

 

 

 

 

너무 예뻐서 또 만들어본 Just Married !

꽃으로 된 하트가 너무 예뻐요.

약간 감성적인 웨딩촬영에 어울릴거 같아요^^

아님, 꼭 신랑신부가 들고있지 않더라도

웨딩촬영 배경이나 소품으로도

활용도 짱일 듯!!

 

 

 

 

 

 

 

 

니즈폼에 가보면

정말 디자인 도안이 다양하게 많아요~

심플하고 분위기 있는 것부터

오글거려도 재미있는 것들도 많구요^^*

눈이 즐거울 정도예요~

 

 

 

예쁜 웨딩피켓만들어서

멋진 웨딩사진 남기세요^^*

 

 

 

 

 

 

 

요 아래는 자매품 웨딩가랜드!!

이것도 셀프로 아주 이쁘게 만들 수 있답니다!

자세한 건 다음에 시간될 때 포스팅할게요^^*

다 보여 드리면 재미없으니 맛보기로만.. ㅋㅋ

 

 

 

 

 

 

 

 

 

 

 

 

출처 :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