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울산 밀면전문점 팔곡밀면 다녀 왔어요~

그림쟁이 2022. 8. 27. 15:21
반응형

곧 9월을 앞두고 있는데.

여전히 시원한 음식이 먹고 싶어 지네요.

시원한 여름 음식하면 냉면을 많이 떠올리지만

저는 면이 좀 더 부드러운 밀면을 더 좋아해요.

 

그래서 바다도 볼 겸 울산 밀면전문점을 다녀 왔어요.

제가 다녀 온 곳은 팔곡밀면 인데요.

 

여긴 제 돈 내고 직접 다녀 온 곳 이랍니다.

후기 시작해 보겠습니다!

팔곡밀면

-울산 동구 해수욕장길 27

-매일 12:00-24:00 

-주차장 있음

 

 

위치는 위의 주소 참고하세요~

저는 일산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팔곡밀면에 다녀 왔어요.

 

 

제가 4시 15분쯤 도착했었는데.

4시 30분까지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바다 구경하며 산책했어요.

 

팔곡밀면 옆에 해월당도 있던데.

여기 빵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에는 이곳에도 한번 와봐야 겠어요.

 

 

팔곡밀면 메뉴판

팔곡밀면 메뉴판인데요.

울산 밀면전문점으로 알고 왔는데.

밀면 외에도 한우국밥이랑 갈비탕 등 여러 메뉴가 있었어요.

다른 메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저는 물밀면+숯불고기세트비빔밀면+숯불고기세트를 주문했어요.

원래 밀면이랑 고기가 또 찰떡 궁합이라서 고기에 면 돌돌 말아서 먹으면 맛있잖아요~

 

팔곡밀면에 물은 셀프입니다.

냉장고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셀프바에서 반찬과 온육수도 먹을 수 있었어요.

온육수 따뜻하니 너무 좋더라고요.

육수 깔끔하니 좋았어요.

 

셀프바에서 가져 온 반찬이에요.

반찬 맛은 깔끔하니 맛있었고

깍두기와 김치는 새콤하게 맛이 든 상태였어요.

 

 

주문한 메뉴는 빨리 나왔어요.

비빔밀면과 물밀면 그리고 숯불고기~

 

숯불고기 불향이 나면서 맛있었어요.

윤기와 함께 퍽퍽하지 않고 고기가 촉촉하니 좋았어요.

 

육수는 깔끔하면서 감칠맛이 나는 육수였어요.

밀면 면도 적당히 쫄깃해서 좋았어요.

 

비빔밀면은 양념 색 때문에 너무 매운 건 아닌가?

그런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요.

매콤새콤 딱 먹기 좋은 맛이었습니다.

매운 것 잘 못 드셔도 먹을 수 있는 정도의 맵기였어요.

 

 

고기에 면을 돌돌 말아서 맛있게 먹었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밀면 입맛 돋게 하는 메뉴로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둘 다 맛있었지만

저는 비빔밀면이 더 제 스타일이었어요.

다음에 또 울산 가면 팔곡밀면 먹으러 가야겠어요.

이상 울산 밀면전문점 팔곡밀면 방문 후기였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