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다이소 생일 파티용품 엄청나다!

그림쟁이 2022. 3. 29. 18:20
반응형

급하게 생일파티 준비를 해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이 참 많았는데요.

진짜 다이소가 다 해결해 줬네요.

생일 파티 준비하는 분들 참고해 보세요^^

 

저는 이번에 다이소에서 정말 놀랐네요.

항상 설마 있으려나?

그런 생각을 하고 가면 꼭 있네요.

 

이번에 생일파티 때문에 가봤는데.

파티용품들이 정말 다양했어요.

그럼 하나씩 소개해 드릴게요^-^


1. 생일 레터링풍선

생일 파티 레터링 풍선이에요.

Happy birthday 풍선부터

LOVE풍선, B-day 풍선 등

정말 다양한 파티 풍선이 있어요.

웬만한 파티 장식 걱정이 없어요.

 

 

2. 생일 파티 장식 풍선

파티 장식으로 다양하게 쓸 수 있는 풍선도 있었어요.

컨페티 풍선, 알록달록 풍선, 파스텔 풍선

생일파티 풍선 장식으로 쓸게 많아서 좋았어요.

 

 

3. 생일 파티 모자&머리띠

그리고 파티 장식 외에도

파티에 쓸 수 있는 모자, 머리띠, 마이크 등

다양한 파티 소품들도 있었어요.

 

이건 코끼리 나팔이라고 하는데.

생일파티 때 아이들에게 나누어주고

축하할 때 쓰면 좋을 것 같아요.

 

생일 파티 모자예요.

생일 주인공이 쓰고 사진 찍기

좋을 것 같아요.

 

 

4. 생일 파티 가랜드

그 외에도 파티에 데코 할 수 있는 

파티용품들이 많이 있었어요.

하트 가랜드, 허니콤볼 가랜드,

입체 가랜드 등 다양하네요.

그리고 캔들도 있어요.

 

 

5. 생일 파티 접시

그 외에 파티 접시로 쓸 수 있는

용푸들도 있고 정말 다양해서

다이소에서 생일 파티 준비 

잘할 수 있겠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6. 생일 고깔 모자

생일 고깔모자도 예쁜 게 많았어요.

대부분 가격대는 1천 원~3천 원 정도였어요.

소품들이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많았어요.

그리고 제품들이 그냥 벽에 붙이기만 하는

정도의 난이도라서 준비도 쉬울 것 같아요.

 

 

7. 생일 왕관

마지막으로 생일 파티 왕관이에요.

왕관 예쁘죠?

생일파티 준비할 때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 생일파티 준비할 분들은

다이소 생일파티용품들 이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