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교육

심플편지지(A4사이즈 프린트)

그림쟁이 2016. 11. 2. 14: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완전 겨울날씨예요~

이렇게 갑자기 겨울이 와서 진짜 당황했어요~

아침에 창문 열어보고 깜놀 ㅎㅎ

다행히 조금씩 풀린다고 하네요ㅎ

 

오늘은 심플한 편지지 도안 보여드릴게요!

날씨는 겨울이지만..

아직 제 마음만은.. 그리고 달력상 아직 가을이니까!

가을 주제의 심플편지지로

보여 드리겠습니당~ ㅎㅎ 

 

 

 

 

 

가을하면 역시 낙엽과 단풍잎이죠..  

또 가을이 편지를 쓰기에 뭔가 아련하고

서정적인 그 느낌이 딱 인거 같아요!

가을에 편지를 쓰는 당신은 로맨티스트~~(?) ㅎㅎ  

 

 

 

 

 

 

 

옛날에는 저도 편지쓸 때

막 귀엽고 화려하게 꾸며진 편지지를 선호했었는데..

나이가 드니까.... ㅠㅠ  

그냥 포인트만 있거나, 심플한 게 끌리더라구요 ㅎㅎ

아니면 멋들어진 캘리그라피 글씨가 들어간 것도 좋구요!

 

 

 

 

 

 

지금 보여드린 가을편지지 뿐만 아니라

다른 주제들도 다양하게 있어요!

 

그리고, 이 편지지들은 집에 있는 프린터로

바로 뽑아 쓸 수 있어요!!

힘들게 문구점까지 갈 필요가 없지요~

 

 

정말 예쁘고 다양한 편지지가 많으니까

사이트 꼭 한번 들러보세요^0^*

 

 

 

 

 

심플편지지

 

 

 

 

* 출처 :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