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교육

교회 주일학교 주보 모음!

그림쟁이 2016. 11. 3. 14:29
반응형

 

 

 

 

 

 

 

날씨가 너무너무 춥네요~ㅎㅎ  

그래도 앞으로 조금씩 풀린다니까 다행이예요.

 

이번 가을에는 단풍이 별로 안 이쁘다고 하더라구요.

여름 폭염이 너무 심하게 와서 나무들이 다 말랐다나....ㅠㅠ

그래도 가을에는 역시 단풍여행이 짱인듯~ ㅎㅎ  

저도 가고 싶네요~

 

 

 

 

 

오늘은 교회 주일학교 주보디자인 보여드릴게요>ㅁ<

 

유치부 주보라서 그런지 디자인이 알록달록 참 귀엽네요~

아이들이 참좋아할 것 같은 디자인!

하나님을 사랑하는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는

주보디자인인거 같아요ㅎㅎ

 

 

 

아동부 주일학교 주보입니다!

딱 봐도 구성이 정말 알차죠?

내용은 당근 교회에 맞게 수정 가능한

한글/워드파일 형식이구요!

A4사이즈랍니다~

 

 

 

하트열기구타고 날아오르는 하나님과 아이들 이미지가

너무 사랑스럽네요^^

 

 

어린이 주보이미지를 열심히 찾아다니셨던 분들~

여기 한번 들어가 보세요!

 

 

 

주일학교 주보

 

 

 

 

출처 :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