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교육

누구나 한번보면 뿅 반하는 예쁜생일카드♡

그림쟁이 2016. 10. 21. 16:05
반응형

 

 

 

안녕하세요^0^!

가족, 지인, 친구들의 생일에

주로 어떤 선물을 드리시나요?

물론, 값비싼 선물도 좋고 필요한 선물도 좋지만

저는 정성과 마음이 담긴 편지나 카드가 참 좋더라구요^^

 

요즘같이 바쁜 세상에 SNS나 카톡 클릭 한번으로

선물에 기프트콘에 축하메시지까지 간편하보낼 수 있다보니

누군가가 저를 위해서 시간과 정성을 들여서

편지를 적어주었다는 그 자체에 감동을 받게 되더라구요^^

분명 저와 같은 생각 하시는 분들 많으시죵? ㅎㅎ

 

그래서 오늘 그 마음 더 예쁘게 잘 전달될 수 있는

예쁜생일카드 보여드릴게요 :)

 

 

 

 

귀여운 토끼가 고깔을 쓰고 있는데요.

사실 이 카드는 중간에 동그라미를 반으로 접어야

진가를 알 수 있는데요!

접어보면 아래쪽 케이크를 후 불고있는 토끼가 보인답니다^^

참 귀엽죠?

간단하게 메시지 쓰고 싶을 때 딱 좋을거 같아요.  

 

 

 

 

 

 

 

꽃다발 생일카드입니다~

아이디어가 기발하네요^^

끝에는 리본을 잘라서 붙일 수 있게끔 되어있어요!

 

 

 

 

 

 

눈이 맑은 단발머리 여자아이가

HAPPY BIRTHDAY 케이크를 들고 있어요.

고깔에 리본도 핑크한 이미지도 너무 사랑스러워요~ ㅎㅎ

 

 

 

 

 

 

 

 

캘리그라피로 이루어진 감성적이고 예쁜 생일카드네요!

 

'오늘 그대는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사람'

 

조금 오글거릴수도 있지만,

그 누구보다 받는 사람은 행복하지 않을까요?

 

 

 

 

 

이 카드는 고양이 카드부분을 반으로 접은 뒤

오른쪽의 봉투안에 쏙 집어넣는 건데요!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

봉투의 흰 부분을 칼로 오려내면 마치 케이스 안에

고양이 인형이 들어가있는 이미지가 된답니다^^

개성있는 생일카드죠?

 

 

 

여러가지 생일축하카드 소개해드렸는데

어때요? 보기만 해도 뿅 반할 것 같죠?ㅎㅎㅎ

소개해 드린거 말고도 엄청 다양한 카드들이 많아요!

 

아래 주소 참조하세요^^*

 

 

예쁜생일카드

 

 

출처 :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