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쉼표가 필요할때, 가창 라온아토 레스토랑

그림쟁이 2016. 11. 4. 16:27
반응형

 

 

 

 

 

 

대구에 살다보니 가까운 근교로 나갈때

많이 가는 곳이 보통 팔공산, 가창인데요.

참 맛있는 식당들이 많지요 ㅎㅎ

이번에는 가창에 있는 라온아토 레스토랑을 다녀왔어용 'ㅁ'

 

 

 네비켜고 가는데도 마을 깊숙이 있다보니

이길이 맞나? 하면서 한참을 들어갔네요 ㅋㅋ

특히, 마지막 골목에서는 양쪽에 울창한 나무숲만 있길래

잘못왔는가? 돌아가야 하는가? 면서 들어선 순간

거기에 라온아토가 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러니 네비믿고 가시면 됩니당 ㅋㅋ

넘 빨리 지나가시면 지나칠 수도 있어요 ㅎ

 

 

 

 

 

 

지나가시다 이런 가게 발견하시면 라온아토 맞습니다! ㅋㅋ

날씨가 비가 올락말락 날씨라서 흐리네요 ㅠㅠ

사진빨도 안받고~

 

 

 

 

넓~찍한 주차장ㅎㅎ

 

 

 

 

 

바람개비와 벤치, 화분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답니다~

야외테이블과 평상도 있어서 여름에는 거기서 먹어도 좋을 듯!

 

 

 

 

 

 

여기가 입구인데요.

주차장 들어올 때 문이랑 간판이 안 보여서

자칫하면 지나갈 수도 있어요 ㅋㅋ 

 

 

 

 

 

 

 

 

 

 

 

전체적으로 귀여운 소품들과 편안한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어요~

테이블도 넓직하고, 사이 간격도 넓어서 답답하지 않고 시원해 보여요~  

 

 

 

 

 

 

드디어 파티 타임~~~ ㅋㅋㅋ

식전빵인거 같은뎅~

보기에도 이쁘고 맛도 좋았어요~ㅎㅎ

완전 맛스타그램용이라면서 ㅋㅋ

 

 

 

 

 

이 집은 매력은 피자!

화덕에서 굽는다 하더라구요!

그래서 중간에 빵부분이 조금 타 있는걸 볼 수 있어요~

 

피자 모양도 특이하고, 맛도 좋았어요! ㅎㅎ  

 

 

 

 

 

 

 

이거는.... 토마토스파게티였던거 같은데

기억이 잘 나지 않아요 엉엉ㅠㅠ

 

그리고, 라온아토는 음식 양이 기본적으로 많아요~

사진상으로는 스파게티양이 얼마 안되어 보이지만, 

양 많이 드시는 남자분들 아니면 다 못먹을 정도~

보통 여자 두사람이 스파게티 1그릇에 맞을 거예요.

음식 주문하실때 참고하세용ㅎㅎ

  

 

 

 

 

마지막으로 디저트까지~~

엥? 우리 4명이었는데 케잌이 3개다!!!

작은 거에 맘 상하구로 ㅠㅠ

인심 더 써서 인당 1개씩은 보장하라 보장하라~ ㅎㅎ

케잌은 티라미스였는데, 직접 만든 거더라구요!

 

 

음식 맛도 좋지만, 마을이나 도로변에서 떨어져있다보니

주변 환경이 진짜 조용하고,

푸릇푸릇한 나무들 보면서 힐링되는 느낌이었어요^^*

날씨 좋을 때 오면 진짜 대박일 듯!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진 영덕 강구항과 대게빵  (1) 2016.11.10
영덕 블루로드 삼사해상산책로  (0) 2016.11.08
구미 금오지 산책  (0) 2016.11.01
달달한 아이스 모카라떼~  (0) 2016.10.28
착한식당 가창칼국수  (0) 2016.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