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영덕 블루로드 삼사해상산책로

그림쟁이 2016. 11. 8. 17:22
반응형

 

 

 

 

 

 

날씨가 추워지는 것이~

조금씩 월동준비를 해야할 것 같은 날씨네요 ㅎㅎ

 

얼마전에 산책삼아 여행삼아 동해바닷길을

돌고 왔었는데요!

 

영덕쯤에 삼사해상산책로라고 있더라구요?

이런 곳이 있는줄도 몰랐는데..

큰도로말고 해안가 작은 도로로 내려와야 되거든요.

우리는 그냥 바다나 보고 가자해서

내려갔는데 있었어요ㅋㅋ

완전 행운~

 

 

 

 

 

날씨가 아주 마이~ 좋지 못했어요ㅠㅠ

실제로 저녁에 비가 왔었어요.. 

그래도 바람이 그렇게 많이 불지는 않아서

돌아다니기에 큰 무리는 없었어요 ㅎㅎ

 

 

 

사진에 바위에 앉아있는 갈매기 보이시나요?

안보인신다구요?

 

 

 

 

확대!!!

폰카라서 흐릿하지만 무슨 계란 박아놓은 것마냥

하얀 갈매기들이 앉아 있어요 ㅋㅋㅋ

 

 

 

 

 

 

 

애완동물에 동그라미가 되어 있어요!

애완동물 많이 데리고 오는가봐요~

근데, 난간의 밑부분이 뚫려있어서 자칫

아래로 떨어질 수도 있기 때문에 좀 위험할 거 같아요.

 

 

자연재해때도 당근 출입금지!

들어갔다간 휩쓸려갈지도 몰라욧!!

 

 

 

 

들어가는 길에 이렇게 테라스가 있어용ㅎㅎ

날씨 좋은 날에 여기앉아서 컵라면 한사발 해도 좋을 듯!

간이매점이 있긴 한데, 주인이 없었다는 후문......-_-

 

 

 

 

캬~ 좋지않나요?

날씨가 안좋은 탓에 사람 한명도 없고

전세낸 듯이 돌아다녔다는... ㅋㅋㅋ

 

 

 

 

 

 

산책길이 그렇게 길진 않고요.

5분이면 끝나요~ ㅎㅎ

하지만 이렇게 멋진 바다 위에 떠있다는게

새롭고 긴장되죠 ㅎㅎ

 

나무바닥이라 쿵쿵뛰면 흔들리고,

중간중간에 아래 바다를 볼수 있도록

투명창으로 되어있어서

친구 놀려먹기 딱 좋음ㅋㅋㅋㅋ

 

 

 

 

 

현재위치 보이시나용? ㅎㅎ

영덕에 블루로드가 있는 줄도 첨 알았네요 ㅋㅋㅋ

이제 슬슬 강구항으로 올라가봅니다ㅎ

 

강구항은 다음 시간에^^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인로드 피제리아 침산점  (0) 2016.11.15
울진 영덕 강구항과 대게빵  (1) 2016.11.10
쉼표가 필요할때, 가창 라온아토 레스토랑  (0) 2016.11.04
구미 금오지 산책  (0) 2016.11.01
달달한 아이스 모카라떼~  (0) 2016.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