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공룡색칠공부 도안이 이렇게나 많다니!!!!

그림쟁이 2017. 3. 28. 17: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들을 위한 색칠공부도안을 소개해 드려요!

실제로 본적은 없지만 정말 정말 좋아하는 공룡색칠공부~

공룡을 왜 이렇게 좋아하는 걸까요??

 

 

[공룡 색칠공부 도안 프린트 자료 보기]

 

 

아이들 사이에서 정말 인기있는 공룡이 바로

티라노사우르스 인데요.

애들 사이에서는 티라노사우르스 모르는 애들이 없지요~

 

아이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있다는

티라노사우르스 공욜 색칠공부 도안이에요~

티라노사우르스 뒤에 있는 귀여운 꼬마 공룡되 귀엽네요!!

 

 

 

 

코리토사우르스 저는 요런 공룡은 본적 없는데..

아이들은 어쩜 공룡이름을 그렇게도 잘 아는지요??

공룡 색칠공부 주면은 공룡 이름들을

아주 줄줄 외우고 있더라구요^^

 

코엘로피시스 공룡 색칠공부 도안 이에요.

귀여운 꼬마 공룡이 울상인 것을 보니,,,

이 공룡도 육식 공룡인가 봐요!!

 

공룡색칠공부 도안이 참 다양하네요~

 

 

 

트리케라톱스 공룡 색칠공부예요.

티라노 사우르스 다음으로 많이 좋아하는 공룡이라고 하네요.

아마도 뿔이 멋지게 나있어서 좋아하는게 아닐까요?

 

공룡 색칠공부 도안이 이렇게나 많다니 깜놀이네요*^0^*

 

 

파라사우롤로푸스 공룡 색칠공부 도안이에요.

공룡의 머리 모양이 인상적인 색칠공부 도안이에요~

신기하네요^-^

 

 

 

프로토케라톱스 색칠공부 도안인데요.

공룡 아이들이 갖고 있는 공룡 대부분이 색칠공부로 있어서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참 좋아 할 것 같아요.

 

저는 오늘 공룡 색칠공부 자료 찾으면서

색칠공부 도안이 이렇게 많은 줄 처음 알았네요!!

 

 

 

마지막으로 프테라노돈 공룡 이에요.

하늘을 나는 공룡이라서 하늘을 날고 있는 모습이네요.

 

오늘 꼬마공룡 디브와 공룡친구들 색칠공부를 소개해 드렸어요.

온라인에서 프린트해서 이용하는 색칠공부라고 하니~

 

색칠하고 싶을 때 원하는 공룡 프린트해서 색칠하면 되겠어요!!

공룡 색칠공부 도안 소개였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0^

 

 

 

 

 

출처: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