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공주색칠공부프린트자료: 백설공주 색칠공부를 하면 동화책이 완성!

그림쟁이 2017. 3. 30. 14:34
반응형

 

 

안녕하세요^0^

오늘도 싱글벙글 즐거운 하루 시작하셧나요?

 

오늘은 아침부터 기분이 너무 상쾌하여~

신난 나머지 포스팅이 피아노 치는 것 처럼 즐겁네요!

흐흐흐흐흐흐

^---------^

 

오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주색칠공부 자료를 소개해 드려용!

신데렐라, 백설공주, 잠자는 숲속의 공주, 벨공주 등등~~

아주 공주란 공주들은 모두 색칠하려고 한답니다^^

 

저도 어릴 때 공주 드레스가 좋아서 색칠 많이 했거든요!!

 

아무래도 공주들을 색칠하다 보면,,,

내가 공주를 예쁘게 꾸며준다는 생각이 들어서

열심히 색칠하게 되는 것 같아요~

 

 

▼▼▼▼▼▼▼▼▼▼▼

[공주 색칠공부 프린트 자료 보기]

 

 

오늘 준비한 공주는 백설공주 색칠하기 도안 이에요.

공주들을 하나하나 색칠하다 보면,,,,

어느새 뜨헉!!!

백설공주 동화책도 완성 된다는 점!!!!

완전 대박이죵????

 

 

예쁜 백설공주 색칠공부 도안들 함께 보시죵^0^

 

 

백설공주 동화책을 보면 나쁜 여왕님도 나오고~

백설공주를 죽이려는 사냥꾼도 나오는데요...

 

항상 백설공주 색칠공부 도안을 찾으면 드레스입은 공주만 나와요.

동화 속 장면을 하나하나 색칠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 까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도안은^^

백설공주 동화책의 장면장면을 모두 프린트해서

예쁘게 색칠 할 수 있어요!!

 

그래서 백설공주를 프린트해서 열심히 색칠하면,,,

동화책이 어느새 완성 되어요~~~

 

흐흐흐흐

^----------^

 

 

 

 

 

백설공주가 숲속으로 도망치던 모습

백설공주가 난쟁이 집에서 잠든 모습^^

백설공주와 관련된 색칠공부 자료가 아주 가득가득해요~

 

색칠공부 자료를 프린트만 하면 언제든지 색칠을 할 수 있어요!!

 

 

 

 

제가 어릴 때 백설공주는 항상 단발머리 였어요 ㅠㅠ

그런데 알고보니 백설공주는 긴 머리였다고 하네요~~

전해오는 백설공주 이야기에서 긴머리더라구요^^

 

 

 

 

 

그렇다면 지금 보는 백설공주 색칠공부 자료가 가장 비슷한 공주가 아닐까요?

왠저 저혼자 그런 생각이 드네요~~~

 

 

 

 

 

백설공주가 왕자를 만나는 장면 까지~~~

와우~~~

백설공주를 모두 색칠하고 나니 동화책 한권을 본 느낌이에요!!

 

 

백설공주는 왕자님과 결혼해서 행복하게 살았답니다^^

항상 동화책은 행복하게 끝이 나는데요~

 

어릴 때 봤던 동화책의 마지막 장면이 떠오르네요.

항상 해피엔딩이었던 기억이 납니다~~

 

 

공주 색칠공부 자료 소개해 드렸는데요.

아이들이 정말 정말 좋아 할 것 같죠???

 

집에서 간편하게 프린트 할 수 있어서 엄청 좋아요!!

이제 색칠공부 사러 가지말고, 집에서 간편하게 프린트해서 이용하세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출처: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