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과학탐구보고서예시,과학탐구보고서작성

그림쟁이 2013. 4. 5. 11:02
반응형

과학탐구보고서는 어떻게 작성해야하나요?

과학탐구보고서 잘쓴 예시 볼수 있나요?

이러한 궁금증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과학탐구보고서 예시와 작성에 대하여

알려드릴 테니 참조하세요^^

생각중

 

 <과학탐구보고서예시1>

과학이라고해서 어렵게 생각하실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평소 관심있었던 생활속의 호기심 속에서

과학에 접목 시켜보는것이 과학을 이해하는 첫걸음이 아닐까요?

 

<과학탐구보고서예시2>

별자리에 관심이 많았다면 이 과학탐구보고서도 참조하실 만 할 것 같습니다.

계절별 별자리에 대한 탐구후에 작성한 탐구보고서입니다.

기간과 준비물 순서 내용정리가 기본적인 구성입니다.

 

 <과학탐구보고서예시3>

탄산음료도 과학탐구보고서의 좋은 주제가 될 수 있네요.

평소 즐겨 마시던 음료를 주제로 선정하여 그 속에서 과학을 찾아보는 것도

작성하면서 재미를 느낄 수 있고 쉽게 실험도 가능하니 1석 2조의 효과를 볼 수 있겠습니다.

 

 <과학탐구보고서예시4>

 

<과학탐구보고서예시5

 

과학을 어렵게 생각하기 보다는

우리의 편리한 삶이 전부 과학으로 부터 시작되었다는 사실로 접근해보세요.

 

<과학탐구보고서예시6

 

탐구보고서를 작성하는 이유

나의 연구 결과를 다른 사람에게 알려 줄 수 있다

관찰력이 좋아지고 생각하는 폭이 넓어진다

논리적이고 체계적으로 생각하는 힘이 향상된다.

문제를 해결해 가는 과정을 통해 문제 해결능력이 향상된다

 

<과학탐구보고서예시7>

 

과학의 날을 맞이하여 다양한 행사와 경진대회가 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하시고 좋은 결과도 얻으세요^^

또한 과학의 날에 대한 의미도 되새겨 보는 좋은 시간이 되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