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예쁜메모지그림] 다양한 메모지도안프린트 :)

그림쟁이 2017. 2. 23. 15:50
반응형

 

 

 

 

 

 

 

 

안녕하세요^0^*

봄이 오려고 하는건지 요즘 비도 자주 내리고

날씨도 꾸물꾸물한게~

어서어서 봄이 오면 좋겠네요>ㅁ<

 

 

오늘은 예쁜메모지그림 준비했어요^0^!

가정,학교,직장,친구,연인끼리~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메모지도안이랍니다!!

 

 

 

 

 

 

봄이 오고 있으니까

이왕이면 봄이미지가 들어간 메모지 어떨까요??

노란 병아리와 꽃들이 보기만 해도

뭔가 따뜻한 느낌이랄까?^^

 

 

 

 

 

 

 

 

 

감성폭발할 것 같은 메모지배경st...

너무 작지도 과하지도 않게

꽃들이 둘러져 있어서

메모쓰는 맛 날거 같네요^^

어떤 글을 적어도 이쁠거 같아요~~>ㅁ<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 연인에게는

하트뿅뿅 메모지도안 사용해보세요~~

미니편지지 대용으로 사용할 수도 있어요!^^

 

 

 

 

 

너무 귀여운메모지예요!

동물에 배에 떡~하니 메모공간이 있네요^^

울고있는 슈나우져~~ 아 너무 귀여워요>ㅁ<

친구한테 사과할 때 쓰면 딱일 듯.

슈나우져가 마음을 대변해 줄거 같은 느낌?

받는 사람도 귀여운 이미지에

화가 저절로 스르르 풀릴 거 같아요^^

 

 

 

 

 

 

 

 

힘낼 일이 필요할 때!

비타오휑은 마시기만 하는 것이 아닙니다^^

따뜻한 말 한마디가

진짜 힘이 되는 비타민 아닐까요?^^

아무데나 붙여두기만 해도

눈에 확 띌거 같은 메모지그림이네요~

 

 

 

오늘 소개해드린 예쁜 메모지그림

재미있게 보셨나요?^^

제가 보여드린 건 아주 아주

작은 일부랍니다~

 

 

크기따라, 용도따라, 디자인따라

다양한 메모지배경과 도안들이 있으니

한번 둘러 보세요^0^*

 

 

 

 

 

 

 

예쁜메모지그림 보러가기

 

 

 

 

 

 

 

출처 :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