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어린이집환경구성] 유치원,어린이집 예쁜 모빌 만들기

그림쟁이 2017. 6. 2. 16: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느덧 날씨가 여름을 향해서 가고 있어요!

낮에는 정말 잠시 서있기만 해도 뜨겁뜨겁 ㅎㅎ

그치만 여름휴가도 다가오고 있어서

너무 좋네요~ 꺄~ >ㅁ<

 

오늘은 유치원 어린이집 모빌 만들기를

보여드릴 거예요^^*

 

말보다는 이미지로 먼저 보여드리는게

좋겠지요? 그럼 다 함께 출~발~

 

 

 

 

 

신학기나 매 계절이 되면

선생님이나 보육교사 분들이 가장

시간을 많이 투자하고, 고민하는게

바로 환경구성이 아닐까 싶어요^^

그 넓은 공간을 원에 맞게

아이들이 좋아하게끔, 미적인 부분도

필요하니 쉬운 부분이 아닌건 확실합니다 ㅠㅠ

 

 

 

꽃모빌 너무너무 이쁘죠? ㅎㅎ

꽃중간에 아이들 사진도 팍팍 넣을 수 있어서

너무 너무 사랑스럽고, 예쁜모빌이랍니다!

 

 

 

 

어린이집에서 모빌 쉽게 만들수 있도록

요렇게 프린트형식으로 제공된답니다!

니즈폼 사이트에서 클릭 한번이면

내 책상옆의 프린터로 A4용지들이 우수수~ㅎㅎ

잘라서 붙이기만 하면 끝이랍니다^^

정말 간편하죠? 

 

 

 

 

 

 

 

정말 동글동글 귀여운 동물 친구들이예요^^

고래가 대장인가 봐요ㅎㅎ

오징어, 문어, 해마, 거북이, 새우 등등

우리 아이들 바다생물 공부하기에도 딱!!

 

 

 

 

 

이 모빌은 선생님 혼자 만드는거 NO NO~

우리 예쁜 아이들이랑 함께 만들어 보세요^^

색칠해서 만들 수 있도록 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들은 쓱싹쓱싹 색칠하고

선생님께서 예쁘게 잘라주셔소 붙이기만 하면

예쁜 모빌만들기 끝!

 

 

 

완성샷이예요^^*

정말 너무너무 귀엽죠? ㅎㅎ

아래에 링크 남겨드릴테니

모빌 간편하게 예쁘게 만들어 보세요~

 

 

 

 

↓↓

[어린이집 모빌만들기]

 

 

 

 

 

* 출처 :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