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꽃집POP:D 세상에 이런 꽃 이름도 있었어?

그림쟁이 2017. 5. 22. 11:55
반응형

 

세상에 이런 꽃 이름도 있었어?

예쁜 꽃집 POP 글씨 모음

 

 

오늘은 예쁜 꽃 이름 POP글씨를 준비했어요.

꽃집POP로 이용하시면 딱 좋을 것 같네요.

 

꽃 POP글씨를 보다가 내가 모르는 꽃이

참 많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세상에나 이런 꽃 이름도 있었다니요...

혼자 중얼거리면서 꽃이름 구경했네요^-^

 

 

예쁜 꽃 이름들이 참 많은데요~

물결체로 디자인된 해바라기꽃 POP글씨예요.

꽃집에 꽃화분 등에 POP글씨 붙여두면 좋을 것 같아요!!

완전 이쁨 이쁨하네요^-^

 

 

장미 꽃은 캘리그라피 글씨로 디자인 되어 있네요^^

예쁘네요~~

 

장미는 꽃집에서 많이 판매되는 꽃 중에 하나이니~

꽃집에서 꼭 필요한 POP 문구 일것 같아요^^

 

 

진달래 꽃 POP글씨는 고딕체로 디자인 되었네요.

깔끔하게 꽃 이름이 눈에 쏙쏙 잘 들어 오네요~

 

 

 

 

유채꽃은 노란색으로 글씨가 너무 귀엽네요.

꽃집에 요런 POP 문구로 되어 있으면 한번이라도 더 볼 것 같아요~

완전 이쁨 이쁨 하네요^0^

 

 

 

산철쭉은 입체 POP글씨로 되어 있네요~

우오~~ 너무 이쁘다^^

 

멀리서도 눈에 잘 보일 것 같은 글씨체 네요!!

완전 이쁨 이쁨~

 

 

벚꽃과 함께 POP문구가 있어서 더 예쁘네요.

 

 

얼마 전에 나팔꽃 화분을 봤었는데.

POP문구와 함께 되어 있었다면 참 좋았을 텐데요.

 

봄철에 꽃집에서 많이 찾을 POP글씨네요~~

 

목련 POP도 너무 예쁜 글씨입니다.

어쩜 이렇게 마음에 드는지요??

 

우옹~~~ 귀염 귀염한 글씨체와 꽃 디자인까지요!!!

꽃집 POP로 아주 딱인데요^^ 

 

 

 

오늘 다양한 꽃 이름 POP글씨를 만나 봤어요~

완전 예쁜 POP글씨들이 너무 너무 많은데요^-^

 

 

원하는 꽃 이름을 POP글씨로 요청도 가능하다고 하니까요~

꽃집POP문구 예쁘게 만들어서 가게에 걸어 보세요!!

 

 

[예쁜 POP글씨 요청하기]

 

 

 

 

출처: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