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디자인

나만의 미니달력만들기!

그림쟁이 2016. 11. 18. 16:08
반응형

 

 

 

 

 

 

 

 

 

시중에 달력이 나오는걸 보니 연말이 다가오긴 하는가봐요^^

벌써 2달도 남지 않았다는~~ ㅎㅎㅎ

나라안팎으로 뒤숭숭해서 날짜가

우찌 흘러가는지도 모르겠네요^^ 흐흐

 

 

 

 

연말이 되면, 제가 꼭 새로 준비하는 것이 있는데

바로 다이어리와 달력이랍니다~

다이어리야 뭐 쓰는 사람도 있고 안쓰는 사람도 있지만

달력 요고요고~ 꼭 필요하죠^^

옛날에는 은행가면 주고, 식당가면 주고 그래서

사실 남아 돌 정도였는데

경기가 안 좋아져서 그런지 요즘에는 말해야 주고

그 마저도 안 만드는 곳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직접 셀프로 만들수있는

나만의 달력만들기 방법을 소개해 드릴텐데요.

 

책상이나 테이블 위에 놓을

미니달력만들기 위주로 보여드릴게요^^

 

 

 

 

    

 

 

A4사이즈 크기에 1월,2월 그리고 3,4월 이런 식으로

두달씩 구성되어 있어요!

집에 가지고 계신 프린트로 프린트해서 자른 뒤

제본기가 있으면 제본기로 엮어도 되고, 한달씩 따로 써도 되구요.

자유롭게 만들 수 있답니다^^*

 

 

 

 

 

    

 

 

이렇게 A4사이즈 달력도 있답니다^^

2017년이 정유년 닭띠해인건 아시죠?

닭캐릭터 일러스트가 매달마다 다르게

아주 귀엽고 사랑스럽게 들어가 있답니다^^

 

닭한테는 미안한 얘기지만,

치킨일 때 가장 사랑스러운 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ㅋㅋ

 

 

 

 

 

    

 

 

난 귀여운 스타일 싫다 하시는 분들은

요런 분위기있는 풍경일러스트 어떠세요?

각 달마다 세계명소가 들어가 있어서

마치 볼때마다 그곳으로 떠나고픈 생각에

들게 할거 같아요 ㅎㅎㅎ

 

 

 

미니달력만들기 외에도 컬러링달력이나

아이들을 위한 달력도 있으니

꼭 한번 들려서 구경해보세요^0^*

 

 

 

 

 

미니달력만들기

 

 

 

 

 

 

 

 

 

출처 :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