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디자인

센스있고 눈에 확띄는 핸드폰매장꾸미기

그림쟁이 2016. 10. 18. 15:19
반응형

 

 

안녕하세요^0^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네요~

이런 날은 진짜 훌쩍 떠나고 싶어요^^

 

 

 

오늘은 예쁘고 눈에 팡팡튀는

핸드폰POP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여기 계신 사장님들 모두 푸쳐핸썸!! ㅎㅎ

 

 

매장 안과 밖을 어떻게 꾸며야 시선도 끌고

손님이 많이 올까 항상 생각하시죠?

근데, 사실 현수막에 홍보물에 일일이 제작하자니

비용도 왠지 부담되서

그냥 A4종이에다 검은 글씨로 써 놓은거

많이 봤어요... ㅠㅠ 흑흑

제가 그 걱정 해결해 드릴게요

 

 

 

 

매장 안에서 쓸 수 있는 핸드폰 피오피입니다~~!!

사은품 증정, 위약금 지원, 할부금 지원

휴대폰 매장에서 반드시 필요한 글씨들입니다~

지름이 19cm 정도여서 매장어디나 착착 붙일 수 있구요!

눈에 확 띄는 POP글씨로

혜택을 마구마구 표현할 수 있습니다^^

 

 

 

 

 

사은품이 팡팡팡! 센스가 팡팡팡 터지네요^^

요건 4절지 크기인데요.

집에 있는 프린터로 뽑아서

이어 붙이기만 하면 된다고 하니

아니, 이런 기똥찬 물건이?! ㅎㅎ

 

 

 

 

 

 

 

휴대폰매장 오픈했을 때

요거 하나 딱 붙여서 가게 위치 표시해 주시면

그냥 고객들이 우루루루~ 들어올 것 같은 느낌^-^

 

 

 

 

왕만한 금메달을 딱!!

올림픽 선수들만 금메달인가요?

지원금 팍팍주는 매장 사장님이 최고죠>ㅁ<)b

 

엄지손가락 이미지가

멀리서도 눈에 잘 띌 것 같은 느낌!

 

너무 많아서 다 보여드리지 못했는데

추가로 더 궁금하신 사장님들은

아래에 주소 남겨 놓을테니 꼭 들러 보세요^^ 

 

 

 

 

 

핸드폰POP

 

 

 

 

 

출처 :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