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편지지 프린트] 무료편지지도안~

그림쟁이 2017. 10. 13. 16: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가 오더니 날씨가 엄청 쌀쌀해졌네요!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셔요^^

 

 

오늘은 가을가을한 날씨와 함께

감성돋는 프린트해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편지지 소개해 드릴게요~!!

 

 

 

 

>>편지지프린트<<

 

 

 

 

 

 

편지지가 아주 그냥 가을가을 하네요^^

붉은 단풍잎과 캘리그라피가

아주 멋스러워요.

 

 

 

 

 

 

 

프린트 편지지라서

A4사이즈 크기이구요.

별도로 자르거나 할 필요없이

바로 사용 가능!

 

 

 

 

 

 

 

편지지도안이 많이 쓰는 날 중에
예쁜 생일편지지가 빠질 수 없죠?

디자인에 따라 골라쓰는 맛>ㅁ<!

 

 

 

 

 

약 한달 뒤쯤에 있을

빼빼로데이에도 귀여운 편지지를

준비해 보세요!

 

 

 

 

뜨근한 국물이 생각나는 겨울에는

예쁜 눈사람 편지지^^*

이것도 완전 겨울겨울하네요.

줄까지 그어져 있어서

글씨도 예쁘고 바르게 쓸수 있어요!

 

 

 

이 모든 게 무료로 프린트 가능하다는 사실ㅎ

모르면 완전 손해 ㅠㅠ

어디에서도 보기힘든

예쁜 디자인의 편지지도안!!

놓치지 않을 거예요! ㅎㅎ 

 

 

 

출처 :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