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교육

휴가신청서 5종모음

그림쟁이 2013. 7. 16. 10:14
반응형

휴가의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좋은 휴가계획 많이 세우셨나요???

직장인이라면 휴가를 손꼽아 기다리죠~

 

보통 직장에서는 정해진 기간동안 휴가를 다녀오게 하는 경우나

휴가신청서를 제출하고 자신이 원하는 기간동안 휴가를 가기도 하는데요~

 

휴가의 계절이 다가온 만큼 휴가를 떠나기 전에

휴가신청서를 제출해야 하는 직장인들을 위해서

휴가신청서 5종을 준비해봤습니다.

 

슈퍼맨

 

휴가신청서 양식을 살펴 볼까요???

 

 휴가신청서 양식1

 

휴가신청서에 인수인계자까지 상세하게

기입 할 수 있는 양식이네요~

이런 휴가신청서라면 휴가를 허락해주실 것 같네요^^

 

 휴가신청서 양식2

 

월차,연차 , 특별 휴가 등 다양한 휴가를 신청 할 수 있는

휴가신청서 양식 입니다.

 

 휴가신청서 양식3

 

기본적인 휴가신청서 양식이네요~

 

 휴가신청서 양식4

 

휴가신청 사유가 필요한 양식을 원하신다면

휴가신청서 양식4번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휴가신청서 양식5

 

기본적인 내용만 들어간 휴가신청서 양식이네요.

 

이상 휴가신청서 였습니다.

휴가신청서를 이용해서

즐거운 휴가 다녀오세요~ 

 

좋은하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