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교육

편지지 만들기, 프린트하면 끝!

그림쟁이 2016. 3. 11. 17:16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미지세상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니 뭔가 모르게 콩닥콩닥해요^^

알찬 정보를 전해 드리고 싶은 마음에

오늘은 편지지 만들기에 대한 정보를 갖고 왔습니다.

 

무료 편지지 소식 입니다!

계절마다 쓸 수 있는 사계절 편지지도안 입니다.

 

편지지 만들기도 엄청 쉬운데요~

온라인에서 프린트만 하면 되는 도안이예요.

 

일단 디자인을 보셔야 할 것 같아서

계절별로 프린트 할 수 있는 무료편지지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편지지만들기 할 때 쓰시면 좋을 것 같네요^-^

 

↓↓↓↓↓↓↓

[도안 더 구경하기]

 

 

#봄편지지도안#

봄편지지 도안 이예요.

싱그러운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편지지인데요.

 

편지지를 프린트하시면 A4 크기로 바로 이용 가능하답니다.

따로 선이 없어서 롤링페이퍼로 이용하기에도 좋은 편지지 같습니다.

 

 

 

두번째 편지지는 따뜻한 봄날 편지지 입니다.

산뜻한 감성이 묻어나는 연두색 선과 새싹이 포인트인 편지지 입니다.

 

 

 

#여름 편지지 도안#

 

여름의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줄것만 같은

하늘색의 야자수 편지지 도안 이예요.

 

"싱그러운 여름" 캘리 글씨도 뭔가 시원한 감성을 불러 일으키네요~

뭔가 모르게 시원해지는 것 같아요^0^

 

 

 

여름하면 해편의 바다가 떠오르죠?

여름의 계절을 잘 나타내주는 편지지 입니다.

 

여름 편지지만들기 하실 분들은 도안만 간편하게 프린트해서 이용하세요!

무료 편지지라도 너무 이쁘네요~

 

 

살랑살랑 가을 바람~~

캘리그라피 글씨로 나타낸 편지지입니다.

 

가을하면 떠오르는 단풍으로 예쁘게 디자인 되어 있어요.

가을에 센치한 감성을 표현하기에 딱 좋은 편지지 네요.

 

 

수채와 느낌의 편지지 심플하고 깔끔한 가을 편지지를 찾으신다면?

예쁜 가을 편지지 찾으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리는 도안 입니다.

 

 

#겨울 편지지#

 

 

나는 겨울 편지지를 만들고 싶다!

그럴 때는 겨울 도안을 프린트하면 됩니다.

 

편지지를 선택하고 프린트하면 만들기 끝!

 

겨울의 감성을 담은 편지지 두번째는 가로형태 입니다.

프린트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오늘 편지지를 간편하게 만들기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렸는데요.

괜찮으셨나요?

 

편지지 프린트해서 예쁘게 이용하세요~

그럼 다음에 또 알찬 정보 갖고 올게요! 

 

 

 

※출처: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