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음식점/식당POP] 내손으로 만드는 예쁜글씨피오피♡

그림쟁이 2017. 10. 27. 15:14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게나 음식점, 식당 운영 하시는 분들은

메뉴판과 같은 음식 이름부터 계절메뉴, 

화장실, 카운터, 영업시간 등등

각종 안내판이 많이 필요하시죠?

 

 

 

오늘은 내 손으로 직접

꾸며서 예쁘게 만드는 POP

소개해 드릴게요^^*

 

 

 

 

>>식당/음식점POP<<

 

 

 

 

 

 

완성샷부터 보여주는 센쓰!!

어느 음식점에서나

다 필요한 기본 문구죠?

 

 

 

모든 메뉴

포장♡배달 가능합니다

 

 

 

물론, 예쁜글씨POP는 제가

만든 게 아닙니다...

저는 망손이거든요 ㅠㅠ

 

바로 니즈폼 사이트에서

신청한 거랍니다^^*

내가 원하는 글씨체와 내용을 적어

신청하면 24시간에 답변이!!

 

 

 

 

 

자 그럼 본격적으로 식당POP

만드는 방법 보여 드릴게요^^*

 

저는 파워포인트2010 제품에서

작업(?) 했습니다.

 

 

음식점POP가 JPG, GIF형태

제공되기 때문에

포토샵과 같은 이미지프로그램

있으시면 좋구요!

 

아니면

한글, 파워포인트, 워드 같은

문서 편집 프로그램에서도

간단한 이미지 제작이

가능합니다!

 

 

 

 

 

노란색 글상자이미지를 깔아주고요.

그 위에 식당피오피를 얹어 줍니다 ㅎㅎ

 

 

아무래도 기본적으로 본인의 손에

익숙한 프로그램

사용하는  가장 좋을 겁니다.

 

뜬금 없지만.. ㅎㅎ

POP글씨체 보면볼수록

참 맘에 드네요^^*

 

 

 

 

 

이미지도 한 개 딱!

니즈폼에 이미지소스도 있어요!!

POP와 필요한 모든 게 팍팍 ㅎ

 

이제 프린트 해볼까요??

 

 

 

 

 

 

프린트해도 색깔이 선명하니~

손님들 눈에 잘 띄일 듯!

 

 

 

 

 

짠!

정녕 제가 만든 거 맞나요?ㅠㅠ

정말 만드는 데 10분??

정말 얼마 안걸렸어요~

 

물론 POP 고르고,

이미지 고르는 데는

많이 썼습니다...

이쁜게 많아서 뭘해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테두리를 선을 따라

잘라 주었어요!

네모일 때보다 더

예쁘죠?^^

 

 

제가 만들 수 있다면

식당POP 누구나 다

만들 수 있어요!

정말정말 쉽거든요~ ㅎㅎ 

 

 

 

 

저는 이 신속배달 총각(?)이

참 귀엽고 좋으네요ㅎㅎ

고용하면 성실하게

일 잘할거 같은 느낌^^:;

 

 

 

개성있고 간편한

음식점/식당POP만들기!

내 취향대로 내 마음대로

편집해서 만들어 보세요^^*

 

 

 

다음에는 메뉴판POP를

도전해보고 싶네요^0^!!!

 

 

위쪽에 내가 원하는 POP

요청할 수 있는 페이지 링크

해놨으니 꼭 들러 보세요~!

 

 

 

 

 

출처 :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