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우리가족 독서신문 만들기~ 한방에 해결! 얍!!

그림쟁이 2017. 8. 2. 14:56
반응형

 

 

 

어른이 되면 숙제의 노예에서

탈출할 줄 알았는데..

미처 아이들의 숙제를 생각하지 못했네요!

근데 저 어릴때 생각해보면...

제가 어릴 때는 어디 데려가 주시는 것 말고는

거의 다 제가 했던 거 같은데...

저만의 착각...? ㅎㅎ

숙제의 난이도 때문인가요??

아.. 숙제를 안했었나...-_-ㅋㅋㅋ

탐구생활이랑 일기빼고는 기억이 없네요.. ㅋㅋ

 

 

암튼, 오늘도 우리 싸랑스러운 똥강아지들의

2017 여름방학 숙제를 위해 열심히 달립니다 ㅎㅎ

 

 

오늘은 초보 맘들을 멘붕에 빠뜨린다는

독서신문 만들기에 대해서 알려 드리려고 해요!

 

 

저는 첫째 1학년독서신문만들기할 때 알게 된 곳인데,

그 때부터 가족신문 만들기나 방학숙제는

전부 다 한방에 해결한답니다! ㅋㅋ

 

 

 

 

 

제가 이용하는 곳은 니즈폼이라는 사이트구요!

네이버에서 검색 고고 하시면 바로 나와요^^*

 

 

처음에 이 이미지보고 바로 꽂힌 기억이 나네요~ ㅎㅎ

제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거 되게 좋아하는데

완전 취향저격~ㅎㅎ

아이들 숙제 도와주면서

자연스럽게 대리만족도 하고, 기분도 좋고~!

 

 

처음에는 집으로 배송되는건가? 했는데

집에서 바로 프린트된다는 얘기듣고 깜놀~

방학숙제를 집에서 프린트로~ 세상 많이 변했다며.. ㅋㅋ

그러다가 또

프린트하면 이상하게 나오는거 아냐? 했는데

진짜 그대로 나와요!

 

 

 

 

 

타이틀부터 글상자랑 꾸밀 수 있는 스티커가

요렇게 A4에 나눠져서 나온답니다!

 

여기 등록하고 난 다음부터

우리집 프린터가 완전 열일한다죠^^*

 

A4가 13장씩이나 들어?! 이랬는데

원하는 페이지만 따로 프린트 가능하구요!

뽑고나면 그런 생각 없어짐요.. ㅋㅋ

가족독서신문 만드는 곳에다가 다 붙이고 싶어져요~

 

 

 

 

독서신문만들기 작성내용은 별도로 없어요!

요즘은 베끼는 것도 티나고.. 차라리 저도 없는 게 좋아요.

느리더라도 스스로 써보는 게 좋죠!

 

그리고 예쁜 글상자에 쓰라고 하니까

우리 애 스스로 더 예쁘게 잘 적고 싶어서

노력하더라구요~^^*

그 모습 보니까 돈 안아깝더라구요!!

추천 백만개~ ♥ 

 

 

 

 

 

 

 

디자인도 되게 많아요!

원하시는대로 선택하실 수 있어요!

 

진짜 6학년 방학숙제까지는 문제 없겠더라구요~

사실 뭐 중학교 가고나면

숙제로 엄마의 손길을 필요로 하진 않죠..

사실 못 풀기도 하지만... ㅋㅋㅋㅋㅋ

 

사이트 들어가보심 알겠지만

종류도 엄청 다양해요!

가족신문부터 환경이랑,

영어, 수학, 과학 다 있더라구요^^

 

 

 

 

 

 

 

이렇게 소개해드리면서 혹시 우리 아이가 개학해서

방학숙제 들고 학교갔을 때

같은 반 아이가 똑같은거 해오면 어쩌나

마음이 조마조마 하답니다~ㅋㅋㅋ

그래도 좋은 건 공유해야죠^^*

 

 

링크 연결해 놓을테니

한번 구경해 보세요^^!!!

 

 

 

 

 

 

독서신문만들기

 

 

 

 

 

 

 

 

 

 

* 출처 :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