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각종서식

예쁘고 톡톡튀는 재롱잔치피켓만들기

그림쟁이 2016. 10. 26. 15:14
반응형

 

 

 

 

 

 

 

안녕하세요^0^*

 

연말이 다가오면서 유치원,어린이집에서

각종 학예회나 발표회, 재롱잔치가 열릴 예정입니다! ㅎㅎ

사랑스러운 아이들이 율동하는 걸 보면 절로 엄마 미소가~~

 

어린 자녀가 있으신 분들은

재롱잔치때 들고 갈 응원피켓 어떻게 할 지 한번쯤

고민 많이 해보셨을텐데요!

 

한번 하는데 너무 큰 비용을 들이기도 그렇고

그렇고 다른 친구들 다 해올텐데

우리 아이만 안해줄 수도 없고 말이죠 ㅠㅠ

 

 

그래서 오늘은 제가 그런 걱정 다 날려버릴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먼저 재롱잔치피켓 도안부터 보여 드릴게요!

남자 아이라면 무조건 좋아한다는 파워레인저!!

칼을 든 붉은 색 캐릭터가

한눈에 봐도 눈에 띄이겠죠? ㅎㅎ

 

 

 

 

이번엔 깜찍한 공주님들을 위한 재롱잔치응원피켓!

재롱공주라는 명칭에서

아이디어가 완전 뿜뿜하죠잉?

여자아이 이미지도 넘 사랑스러워요~>ㅁ<

 

 

 

 

 

이순신장군처럼 용맹한 재롱장군!

뭔가 비장한 각오가 느껴지는 듯한 느낌?! ㅎㅎ

아, 샘플에 들어가 있는 이름들은

POP글씨로 신청해서 변경이 가능하답니다!

 

 

 

모든 아이들이 거쳐간다는 공룡! ㅎㅎ

티라노사우루스 패러디 응원피켓입니다~ ㅎㅎ

 

 

 

 

지금 보여드렸던 도안들은

대략 4절지 크기로 구성이 되어 있구요.

 

 

따로 신청이나 주문을 하는 개념이 아니라

결제 후, 집에 있는 컬러프린터로 출력해서

직접 만드는 피켓입니다^^

잘 이해가 안 가신다구요? ㅎㅎ

 

사실이랍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 주소 남겨 드릴게요!!

 

 

 

 

재롱잔치피켓만들기

 

 

 

 

출처 :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