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디자인

어린이집 어린이날 문구 준비하세요!!

그림쟁이 2016. 4. 20. 11:26
반응형

 

 

 

오늘은 어린이날 준비 아이템을 준비했습니다!

어린이집에서 어린이날문구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집중~

 

예쁜 POP글씨체로 디자인된 문구들 소개해 드릴게요.

예쁜 글씨들을 많이 보면은 저희도 예쁜 글씨를 완성 할 수 있을 거예요.

제가 모은 어린이날 문구 함께 보시죠^-^

 

 

>>예쁜 문구 구경하기<<

 

 

첫번째 문구는 "5월 5일 어린이날" 입니다.

특별한 문구는 아니지만 예쁜 글씨체로 디자인되니

예쁘고 특별한 문구 처럼 보이네요^^ 

 

"5월5일 오늘은 우리가 주인공"

두번째 문구는 어린이날 선물 라벨로 이용해도 좋을 문구 입니다.

뭔가 알록달록 예쁜 글씨와 귀여운 아이들 그림이 조화가 잘 되네요~

 

 어린이날 문구하면 빠질 수 없는 "꿈"

어린이날 아이들에게 꿈을 선물하세요~

 

어린이집에서 많이 쓸 것 같아서 갖고와 봤습니다.

왠지 어린이집 행사에서 많이 쓸 것 같네요.

 

요건 어린이날 행사에 가니까 선물에 많이 붙어있더라구요.

어린이집에서 선물 포장 할때 쓰면 좋을 문구인 것 같아요.

 

비슷하지만 뭔가 귀여워서 하나 더 갖고 왔습니다.

 

 

 

요건 어린이날 카드 앞에 붙이면 이쁠 것 같아요.

어린이집에서 어린이날 가정통신문이나 안내문에 활용해도 좋겠네요.

 

오늘은 어린이집어린이날문구를 알아 보았습니다.

어린이날 준비에 도움 많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즐겁고 알찬 하루 되세요^^

 

 

※출처: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