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메뉴판POP] 식당/음식점피오피글씨 만들기!!

그림쟁이 2017. 10. 30. 13: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식당이나 음식점에

들어가면 제일 먼저

무엇을 보시나요?

 

저는 아마도

메뉴판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 식당에는 어떤 음식이 있나?

어떤 음식을 먹어야 맛있을까?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오늘은 손님들의 눈길을

확 사로잡을 수 있는

메뉴판POP를 준비했습니다^^*

 

 

 

 

 

>>메뉴판POP<<

 

 

 

 

 

고기만두 1600원 POP

 

 

이건 한건씩 주문제작하는

피오피글씨가 아니라

프린트해서 직접 만드는

신개념 POP글씨랍니다^^*

 

 

 

 

 

토종닭 삼계 양념불고기 POP

 

 

지금 보여드리는 메뉴판POP는

이미지 파일로 제공되기 때문에

가정에서 가지고 계신

프린터기로 출력한 후, 사용하거나

글자 모양대로 잘라서 사용해도 됩니다!

 

 

 

 

 

왕돈가스 6500원 POP

 

음식점/식당POP에 딱 필요한

디자인과 개성, 편리함

모든 걸 갖추었답니다^^*

POP글씨체 종류도 엄청

다양해요!! 

 

 

 

 

 

짜장 짬뽕 우동 간짜장 POP

 

갑자기 짜장면 먹고 싶어지네요^^

조금 전에 비빔밥 먹었는데ㅎㅎ

 

 

 

 

 

열무 물냉면 5000 POP

 

여름에는 역시

시원한 물냉면이 최고죠>ㅁ<

 

메뉴판과 별도로

신메뉴나 여름/겨울특별메뉴로

만들어서 벽에 붙여놔도

정말 좋을거 같아요!

 

 

 

 

 

 

아메리카노 4500원 POP

 

식당/음식점 뿐만 아니라

카페도 피오피가 많이 필요한

가게 중 하나죠? ㅎㅎ

 

알록달록 무지개빛

아메리카노POP가

너무 예쁘네요^^*

 

 

 

 

 

김밥 오뎅 떡볶이 순다 POP

 

헉! 제가 애정하는 김떡순에

오뎅까지~^^

 

아기자기한 이미지가 어울리는

분식집에는 피오피글씨체가

정말 일등공신일 듯!!

 

 

 

 

잉어빵 2마리 700원 POP

 

 

붕어빵 친구 잉어빵 ㅎㅎ

그런데 붕어빵과 잉어빵의 차이는 뭐죠?

호오...

찾아봤더니

붕어빵-밀가루반죽

잉어빵-찹쌀반죽

 

원조는 붕어빵이고

그 뒤에 따로 특허 등록을 한게

잉어빵이라네요^^

 

 

 

 

 

 

메뉴판POP 재미있게 보셨나요?

가게에 있는 글자 하나까지도

예쁘고 멋지게 꾸며보세요^^*

 

 

 

 

 

 

* 출처 : 니즈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