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교회환경구성 POP 게시판만들기~

그림쟁이 2018. 9. 4. 14: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교회 벽에 붙어있는 게시물이나

환경구성이 오래돼서

요즘 한창 새단장을 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교회게시판을 만들어 볼꺼예요~~

 

 

 

 

 

 

 

 

짜잔! 주보판 프린트도안을 준비했어요!

요즘 정말 세상이 좋아졌다라고 느낀게

예전에는 나무하나 꽃하나 일일이

자르고 오려서 이어 붙여서 겨우겨우..

만들었는데.. ㅠㅠ 아 눈물이...

 

요즘에는 모양도 디자인도 이쁘고

만들기도 요렇게 간편하게 나오니 말이죠 ㅎㅎ

 

 

 

 

 

 

총 9장이 프린트됐어요!

배경과 아이콘, 글씨까지 한방에

구성되어 있어서

잘어울릴까, 안어울릴까

크기가 맞을까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저는 요 POP글씨보고 뿅 반했다죠^^

색깔도 선명하고 모양도 이뻐요~

 

 

 

 

 

 

 

십자가와 아기천사들!!

자르기 쉽게 칼선도 들어가 있어요.

 

 

 

 

 

 

 

A4 6장을 합쳐서

빨간지붕의 게시판을 만들어요!

두꺼운 우드락 위에 붙이면

더 탄탄할 거 같아요ㅎㅎ   

 

 

 

 

 

 

 

쓱쓱 가위질 해줬더니

탄생한 귀여운 이미지들^^

 

 

 

 

 

 

 

집도 잘라서 풀로 붙여 주구요~

자를 때 한쪽 흰 여백을 남겨두고

자르면 이어붙일 때 쉽게

이어붙일 수 있다는 꿀팁!!!

 

여러개 만들다 보니

노하우가 생기네요~^^

 

 

 

 

 

 

 

짠ㅎㅎ 집모양도 완성^^

깔끔하지요??

 

 

 

 

 

 

 

집위에 아가천서들과 십자가도

붙여 줍니다ㅎㅎ

 

프린트할 때 보면 만들어진

예시가 있긴 하지만 내 맘대로 원하는 대로

붙일 수도 있으니까 더 좋은거 같아요.

 

저는 망칠까봐 원래 그대로ㅋㅋ  

 

 

 

 

 

 

 

 

피오피글씨도 적당한 곳에 붙여주세요!

환경구성 하는 곳이나 게시판이 넓은 경우

굳이 집에 안붙이고 벽에 바로 붙여도 좋을거 같아요.

 

 

 

 

 

 

 

짠! 주보판이 완성 되었어요~~~!!

너무 이쁘죠?^^*

 

 

교회 분들도 다 이쁘다 한마디씩 해줘서

너무 기분 좋아요~~

내가 손재주 부린 느낌^^*

 

 

 

 

 

 

만드는데 30분?도 안 걸린 거 같네요ㅎㅎ

옛날에는 환경미화 할때면 은근

스트레스 많이 받았는데

이제는 신나서 '또 뭐 만들지?' 해요 ㅋㅋㅋ

 

 

우리교회를 산뜻하고 이쁘게 만드는데

도움이 되서 너무 기뻐요^^

그럼 오늘도 하느님 안에서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