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8 4

유치원 대기질 안내판 만들었어요~

안녕하세요~^0^* 이제 여름방학도 끝나가고.. 가을 환경미화를 슬슬 준비해야될 시즌이네요^^* 이번 해에도 추석이 9월말쯤? 이라서 추석전에는 또 준비해야할 것들이 한가득이므로..^^ 가을환경구성은 추석 전에 후딱해서 미리미리 하나씩 준비하려구요. 오늘은 유치원 대기질안내판을 만들어 봤어요^^ 사실 대기환경판은 몇년전만 하더라도 환경구성에 포함도 안되고, 있지도 않은거였는데 미세먼지가 많아지면서 생기게 되었죠..ㅠㅠ 그렇게 보면 한창 밖에서 뛰어놀아야 할 아이들이 맑은공기도 마음껏 못 마시는게 참 안타깝기도 해요.. 프린트로 도안들을 슝슝 뽑아줍니다^^ 이미지들이 아주 귀여워서 맘에 들어요! 지금 인쇄된 도안만으로는 어떻게 만들어 지는지 감이 잘 안 오실수도 있는데요. 무지 간단하답니다^^* 그럼 아래..

콘텐츠 2018.08.20

예쁜 이름표 도안 소개, 어린이 취향저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쁜 이름표 도안을 소개 할게요~ 어린이들의 취향저격 이름표예요. 예쁜 도안들 먼저 보실까용? 첫번째 도안은 리본 디자인이 눈에 쏙쏙 들어오는 이름표예요. 여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도안이예요^^ 그리고 어린이집, 유치원에서도 많이 찾는 도안이랍니다~ 귀여운 여자어린이 캐릭터 이름표예요. 남자어린이 캐릭터 이름표예요. 남자어린이와 여자어린이 이름표는 어린이집에서 사물함, 책상 등에서 붙이는 인기 도안이예요. 예쁜 이름표 도안 찾는 분들께 제일 추천하고 싶은 도안 이기도 해요! 개인적으로 제일 예쁜 도안인 것 같아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캐릭터 이름표예요. 예쁘기도 하지만 동글동글한 부엉이가 너무 귀여운 도안이예요^^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이름표도안은 예쁘다기 보다는 멋있어요. 남자 어..

콘텐츠 2018.08.17

[영어일기쓰는법] 영어로 쉽게 일기 쓰기~★

오늘은 초등숙제 양식을 소개해 드릴게요. 오늘 소개해 드릴 것은 영어일기 쓰는 법 이예요. 정말 쉽게 쉽게 쓰는 영어 일기 쓰기~ 함께 보시죠^^ 영어일기를 쓰는 것이 참 어려운데요. 몇가지 쉬운 패턴만 알면 또 쉽게 쓸 수 있는 것이 영어일기 예요. 그리고 영어일기는 몇가지 패턴과 영어 예문 몇가지를 참고하면 누구나 쉽게 쓸 수 있어요. 영어 일기에 자주 등장하는 패턴 몇가지 알려 드릴게요. *영어 일기 쓰기 문장 패턴* I went to 장소 : 나는 ~ 장소에 갔다 We went to 장소 : 우리는 ~ 장소에 갔다 I was 감정 : 나는 감정을 느꼈다 There are 복수명사 : ~이 있다 There is 단수명사 : ~이 있다 간단하지만 영어일기에 자주 나오는 패턴이예요. 활용해서 일기 써보..

콘텐츠 2018.08.13

방학숙제 독서록 니즈폼으로 해결!!

안녕하세요^^ 한창 아이들이 여름방학이 되면서 재미있게 뛰어놀고 있을때죠? 하지만, 저는 방학숙제 걱정에 항상 걱정이 앞섭니다.. ㅠㅠ 매년 방학 끝나갈 때 부랴부랴 하다보니 제대로 못해줘서 속상하기도 하고해서 미리 준비하려고 생각합니다 (어디까지나 생각만... -_-ㅎㅎ) 이번 숙제는 독서록작성인데요. 저는 니즈폼에서 거의 해결한답니다. 물론 이미 알고 계신분들도 많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하여ㅎㅎ 각종 학교숙제이나 가족신문, 보고서양식 완전 방학숙제 끝판왕^^ 그 중에서도 독서록양식이 정말 다양하고 꼼꼼하게 갖춰져 있어서 애정한답니다~ 주제들도 정말 알차게 구성되어 있는 거 보이시나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예쁜 디자인에다 쉽게 참고할 수 있도록 예문이나 샘플도 함께 수록되어 있어요. 아무것도 없는 상태..

콘텐츠 2018.08.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