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9 20

[웨딩가랜드만들기] 셀프인테리어로도 좋은 가랜드도안♡

안녕하세요^^*이제 9월도 다 지나가고어느덧 10월이 다가오고 있네요~긴 추석연휴를 어떻게 보내야 할지고민이네요^^* 결혼을 앞두고 있으신 예비부부들은더욱 더 설레이시겠죠?   오늘은 저번에 한번 귀뜸했었던웨딩피켓의 찰떡궁합 친구 웨딩가랜드만들기 입니다^^*     캬캬~ 셀프웨딩가랜드 너무 이쁘죠???  >>웨딩가랜드만들기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저번에 포스팅했던 웨딩피켓만들기도보실 수 있습니당~~!!           웨딩가랜드만드는 방법은  너무너무 간단하답니다!!   ..

콘텐츠 2017.09.29

[대구동성로맛집] 캐주얼 한식레스토랑 '밥을 짓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친구들과 시내에서 아주 맛있는 점심을 먹었답니다! 대구 동성로 맛집 캐주얼 한식레스토랑 밥을 짓다 가게 이름 참 지은 듯.. 뭔가 밥의 담백함이 느껴지는 거 같아요 ㅎㅎ 깔끔한 세팅! 개인머그잔과 앞접시, 수저도 한식의 느낌이 물씬~ 가게의 첫 느낌은 무언가 고풍스럽고 우아한 느낌. 너무 무겁지도 않고.. 약간 동양적 느낌이 강한 퓨전이랄까? 독특하고 예뻤어요^^ 사진으로는 잘 안 보이는데 인테리어 분위기가 한몫합니당~ㅎㅎ 그리고 음악이 나오는데.. 왠지 와인에 스테이크 썰면서 들어야 할 것 같은 클래식 음악이어요ㅎㅎ 메뉴판! 으잉? 단품메뉴가 아니고, 코스요리?? (사실 코스는 아니고, 한꺼번에 나옵니다 ㅎㅎ) 몇달전에 와봤었다는 친구는 단품으로 먹었었는데 구성이 바뀌었다네요~..

콘텐츠 2017.09.28

[대구대봉동카페] 도심 속 이국적인 카페 큐바이쿼트(Qbyquot)

대구 대봉동 카페 큐바이쿼트(Qbyquot) 3호선 건들바위역 건들바위 네거리 바로 앞에 위치한 카페 quot 우연히 3호선타고 지나가다가 저녁에 불을 밝힌 모습이 너무 예뻐서 한번 가봐야겠다 생각했던 곳^^!! 쿼트 주변에는 상수도사업본부와 주택가가 대부분이랍니다. 정말 평범한 동네인데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요런 멋진 인테리어가+_+!! 문이 엄청 커요 ㅎㄷㄷㄷ 그리고 입구는 두군데 있어요~ 아무데나 올라가고 싶은 곳으로 올라가면 되요 ㅎㅎ 큐바이쿼트는 전면 통유리창이라 채광이 좋아요. 시원하게 탁 트인 느낌^^ 특히, 제가 갔던 날이 날씨가 너무 좋아서 더 좋았어요^^* 라탄테이블과 의자가 이국적인 느낌이 팍팍~ 천장에 서까래? 천정이 오픈되어 있고 톡특해서 분위기 역할 톡톡히 한답니다~ 내부는 전체..

일상 2017.09.27

[대구수성구횟집] 맛있는바다쑈!! 산오징어회 맛있엉♡

대구 수성구 두산동 맛집 맛있는 바다쑈!!! 쫄깃쫄깃 산오징어와 전어 한입>ㅁ< 캬~ 룰루랄라~~ 이번에 산오징어회를 먹으러 다녀 왔어요~ 사실은 여길 알고 간 게 아니라 마침 주변에 술마시러 갔다가 눈에 띄여서 들어간 곳이랍니다^^* 몇 달전에 왔을 때 못 봤던 걸 보면 새로 오픈한 모양이예요. 만국기도 달려있고 ㅎㅎ 횟감부터 체크~!! 퍼런 불빛과 습기로 인해 사진으로는 잘 안 보이네요ㅠㅠ 이녀석들은 전어?! 집 나간 며느리도 돌아 온다는 가을 전어!! 전체적으로 고기들이 싱싱한 거 같아요. 가끔 회전율 안 좋은 횟집보면 '에라 모르겠다' 하면서 배까고 누워있는 녀석들도 많은데ㅋㅋ 맛있는 바다쑈 물고기들은 대체로 활발했어요 ㅎㅎ 실루엣만으로 신비주의 일으키는 오징어!!! ㅋㅋㅋㅋ 너도 곧 먹어 주겠어..

일상 2017.09.26

[추석연휴 휴무안내] 안내문양식 작성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즐거운 목요일 오전이네요! 이제 추석연휴가 성큼 일주일 앞으로 다가 왔어요. 연휴가 긴 만큼 자영업이나 기업입장에서는 연휴일정에 대해 공지를 많이 하실텐데요. 그럼 추석연휴 휴무안내문 작성법과 함께 양식과 한번 살펴 볼까요?? 먼저 추석휴무안내문의 제목은 거의 통일되어 있어요. 추석휴무안내, 추석연휴일정안내 이런 식으로 넣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안내문의 내용을 말하기에 앞서 먼저 고객이나 손님분들에게 인사를 해야겠죠? OO병원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다음과 같이 추석연휴일정을 안내 드립니다. 그 아래에는 추석연휴기간과 정상영업은 언제부터인지를 잘보이도록, 혹시 헷갈리지는 않는지 정확히!! 적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달이 잘못되어 추석 연..

콘텐츠 2017.09.21

[세계3대커피&루왁커피종류] 베트남족제비똥 위즐커피 그 맛은??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아주 아주 귀한 커피를 마셔 봤어요! 무려 세계3대커피 중 하나인 베트남 위즐 커피 GOURMET WEASEL COFFEE 를 마셔 봤답니다^^* 크기가 손바닥만한데 요만한 거 3봉지에 8만원.. ㅎㄷㄷㄷㄷ 금을 먹인 건가요... 왜이렇게 비싸.. ㅎㄷㄷ 맛이 궁금하니 냉큼 먹어 봐야죠~ 흙처럼 갈려있는 족제비똥 원두... 입자가 일반 드립원두에 비해 고르지 못하고, 입자가 큰 것과 작은 것이 섞여 있었어요!! 드립을 내리니 간장같은 느낌.. ㅋㅋ 일반 커피에 비해 좀 무겁고 진득한 느낌이 있어요! 향은 참기름&초콜렛향!! 상상이 안되시죠?^^;;; 저도 처음 맡아보는 향이예요.. ㅋㅋ 그럼 세계3대커피 중 하나라는 족제비똥 위즐커피의 맛은???? 흠... 뭐랄까 조금 애매한..

일상 2017.09.19

[한가위이미지/한가위POP] 니즈폼으로 추석안내문 뚝딱 만들기♪

안녕하세요^^* 태풍이 물러가고 선선한 가을날씨가 느껴지는 월요일 오후네요~ 다음주면 추석연휴가 시작될텐데요. 이번 2017년추석에도 고마운 지인과 거래처, 고객들에게 감사인사를 준비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그래서 준비한 예쁜한가위이미지와 한가위POP로 추석안내문 만들기!!^^* 빠밤! >>> 한가위이미지 보러가기 한가위POP보러가기

콘텐츠 2017.09.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