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8 14

[웨딩피켓도안] 셀프웨딩피켓만들기!

안녕하세요^^* 아.. 아직 8월인데 벌써 가을이 온 듯 쌀쌀하네요. 여름은 긴듯 짧았네요(?) ㅎㅎ 가을이 되면 결혼이나 예식 앞두고 계신 커플,예비부부님들 많으시죠~?ㅎㅎ 스드메, 예물, 예단, 신혼집 마련.. 정말 끝이 없지요~ㅠㅠ 아무래도 돈이 여기저기 많이 들어가다 보니 아낄 수 있는 곳에는 확실하게 아끼고 똑소리나게 준비하시는 신랑신부님을 위해 웨딩피켓 도안을 보여드릴까 해요^^ 도전~ 셀프웨딩피켓만들기!!! 셀프로 만들면 허접해 보일까 고생만 하지 않을까,, 걱정 되는데.. ㅠㅠ 그래서 제가 쉽게 만들 수 있는 방법 알려 드릴게용! 절대 어렵지 않아요^^* >>> 웨딩피켓도안

콘텐츠 2017.08.30

[가을환경구성] 가을 가랜드 만들기!!

안녕하세요~ 저도 이제 가을 환경구성을 시작했는데요! 다른 분들은 가을 환경판 벌써 다 만드셨겠죠?? 저는 환경판은 그대로 두고 원의 창문을 가을 가랜드로 예쁘게 꾸며 보려고 해요! 니즈폼 사이트에서 프린트한 도안으로 가을 가랜드 만들기 시작했어요^^ 1월에도 니즈폼 환경판 도안 덕분에 잘 이용했는데~ 요런 가랜드 도안들오 있어서 이번 가을 시즌에는 환경구성되 쉽게 하네요^^ 다른 분들이 물어 보셔서 링크도 공유할 게요! ↓↓↓↓↓↓↓↓↓↓↓ [가랜드 만들기 도안 프린트] 가을 가랜드 도안이 있어서 프린트를 했어요^^ 가을 디자인이라서 그런지 가을 색감에 단풍잎, 도토리, 버섯, 호박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저는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이 플래그예요! 가을 분위기도 느껴지지만 플래그가 세련된 느낌이 ..

콘텐츠 2017.08.30

[POP글씨체] 어린이집 영역판 POP글씨로 제작!

예쁜 POP 글씨체로 제작한 어린이집 영역판을 소개할 게요!! 밋밋한 글씨체, 딱딱한 글씨체를 눈길을 사로잡는 멋진 글씨체로 바꾸고 싶다면..? 예쁜 POP 글씨체를 소개해 드려요~ 어린이집 영역판을 POP글씨체로 예쁘게 완성할 수 있어요!! 예쁘게 제작된 어린이집 영역판 함께 살펴 보실까요?? 고양이 디자인의 탐색, 조작 영역판 이예요. 알록달록 예쁜 POP글씨로 디자인하니 더더 예쁘게 느껴지죠? 물개 디자인의 블록, 쌓기 영역판 이예요. 동물 글상자 도안에 글자만 넣어주면 완성!! 영역판도 POP글씨만 있으면 예쁘게 완성 할 수 있어요! 포토샵 POP글씨라서 온라인으로 바로 프린트해서 이용할 수 있어요~ POP글씨체 문구를 더 자세하게 찍어 봤어요^^ 동글동글 글씨체가 참 예쁘죠?? POP글씨로 제작..

콘텐츠 2017.08.29

대구 수성구 술집 이자카야 소노마마 천상

대구 수성구 루프탑 술집 이자카야 소노마마 천상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어느 기분 좋은 오후에 수성못에 갔다 왔어용~ 날씨는 흐렸지만,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끝내주네요^^* 비가 와서 그런지 나무는 더 싱싱하고 푸른 듯?? ㅎㅎ 저도 이런 전망보이는 집에서 살고 싶네요.. 흑..ㅎㅎ 말로만 듣던 분위기가 아주 그냥 좋다는 소노마마 천상에 왔어요! 저희가 무려 첫손님! 이라 아무도 없네요ㅎㅎ 하지만, 곧 사람들이 꽉 차서 시끌시끌 해진답니다^^* 3층이 소노마마, 4층이 천상 루프탑인데 두 가게가 같은 곳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루프탑이라서 천상이 훨씬 더 인기가 좋다고 하네요~^^ 저희는 그냥 의자에 앉았는데 온돌 되어있는 좌식도 있더라구요. 신기신기~~ 약간 쌀쌀한 가을에 지붕 오픈하고 뜨끈한 온돌..

일상 2017.08.28

[유치원환경판] 아이들이 좋아하는 환경구성꾸미기 :)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비가왔다~ 맑았다~ 더웠다~ 아주 변화무쌍하네요! 이런 날씨일 때, 면역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건강관리 잘 하셔야 되요!!! 오늘은 유치원 환경판 이미지 보여드릴게용! 교사분들의 머릿 속에 항상 자리잡고 있는 환경구성~ 해도 해도 끝이 없어요~ 예쁘게 하고 싶은데 손재주 없는 분들은 더욱 난감하죠^^;; 그런 교사분들을 위해서 제가 봐도 너무너무 예뻐서 갖고 싶은 유치원 환경판 도안을 준비 했어요! >>> 유치원 환경판

콘텐츠 2017.08.25

이색체험 :) 대구 동성로 실내 낚시카페 '물만난고기'

안녕하세요^^* 비도 그치고 촉촉한 월요일 오전이네요~ 저는 가끔 영화도 보고, 카페도 가고, 맛있는 것도 먹고, 드라이브도 하고, 쇼핑도 하고 여러가지를 하지만 계속 새로운 체험(?)에 목이 마른답니다.. ㅋㅋ 새로운 것에 도전한다는 자체가 재미있고 흥미로운거 같아요! 아! 이런 세상이 있었구나~ 하구요^^ 몇 일전에 새로운 이색체험을 하러 갔다 왔어용! 대구 동성로 실내낚시카페 "물만난고기" 이름 넘 센스있지 않나요? ^^* 하지만 잡히는 물고기 입장에서는 물 만난 게 아닐지도.. ㅎㅎ 위치는 대백에서 국채보상공원 가는 길에 할리스카페와 이찌로 사이라고 하면 아실랑가.. 맨 아래에 지도 첨부해 놓을게요^^ 지하 1층이예요. 메기가 옆에서 반겨 주네요^^ 아, 주차장은 시내라 역시 따로 없고 유료주차장..

일상 2017.08.21

유치원/어린이집 가을환경판 만들기 방법 :)

안녕하세요^^* 장마일 때는 폭염이더니.. 장마 끝나고 이렇게 비가 주륵주륵.. (기상청 나쁨요... ㅠ_ㅠ) 정말 갑자기 가을이 온 거 같네요. 8월말에는 다시 더워질 수도 있다고 하는데 사실 아무도 모른다는 것! ㅎㅎ 날씨가 흐려도 더워도 언제나 밝고 재밌게 살면 그만이죠 뭐~ 하하!! 이제 신학기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그래서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에서 쓸 수 있는 가을환경판 교구자료 공유해 드릴까 해요*^^* 더운 여름에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환경판도안들로 준비했어요! 꺄아~ 정말 너무 예뻐서 깜놀하실 듯! >>> 유치원/어린이집 가을환경판

콘텐츠 2017.08.17

신학기 어린이집환경구성 영역판만들기

안녕하세요^^ 새로운 신학기가 다가오면 교실과 원의 분위기를 바꿔야 하기 때문에 교사분들 맘이 막 급해지죠~? ㅎㅎ 게다가 초임이고, 만드는 요령이 없으신 교사분들을 정말 밤까지 고생 많이 하시지요.. ㅠㅠ 그렇다고 환경구성을 안할 수도 없구요.. 그래서 효율적이게 편하게 시간 아끼면서 예쁘게 환경꾸미기 할 수 있는 방법 알려 드릴게요^^* 일단 도안부터... ㅎㅎ 가을 분위기 물씬 나는 영역판도안이예요^^* 디자인 너무너무 이쁘죠? ㅎㅎ 환경판은 보통 직접 만들거나, 주문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지금 보여드리는 건 주문하는 것도 아니고, 직접 하나씩 잘라 만들 필요없이 오로지 프린트만 하면 된답니다~!! 동영상으로 첨부했어요! 시원시원하게 화면이랑 똑같이 프린트 되죠? ㅎㅎ 특수프린트 그런거 아니고 집이나..

콘텐츠 2017.08.11

청년경찰 영화 보고 왔어요^^)/

영화 청년경찰 후기 8월 9일 개봉일 오전 9시 5분 CGV에서 첫타임 조조로 봤답니다^^* 박서준, 강하늘 두 남자의 훈훈함에 이끌려서 그만... 크크 영화포스터만 봐도 감이 오시겠지만 젊은이 둘이서 패기넘치게 사고치는 코미디영화입니다^^ 결론적으로 굉장히 재미있게 잘 봤어요^^ 저는 제일 웃겼던 장면 중에 하나가 이 스틸 컷..... ㅋㅋㅋ 스포가 될 수 있으니 따로 말은 안하겠지만, 극장가서 한번 확인해 보세요^^ 방심하고 있다 빵 터졌어요~ ㅎㅎ 스토리의 흐름 자체는 단순합니다. 혈기왕성한 경찰대의 두 청년이 예쁜 여자 뒤따라가다 그 여자가 납치되는 걸 목격하고 실제로 구하러 가는 내용입니다. 그런데 중간에 장르 바뀐 줄.... 너무 무셔버서... ㅠㅠ 공포스릴러 같은 장면들이 조금 있어요... ..

일상 2017.08.10

[여름방학숙제/초등학생 일기장] 엄마표 일기장 만들기 ♬

여름방학숙제 / 초등학생 엄마표 일기장 만들기 ♪ 아이들에게 직접 만들어준 영어일기장이랍니다^^* 왼쪽 일기는 겨울방학때 만든 거예요. 오른쪽 일기는 이번 여름방학숙제를 위해서 만든 거예요! 일기의 내용은 우리 첫째가 워낙 프라이버시를 중요시하는 스타일이라 비공개로 하겠습니다^^~ 초등학교방학숙제에서 일기는 매번 빠지지 않는 단골소재죠.. 1,2학년 때는 그림일기장 썼는데 3학년부터는 학교에서 영어과목을 배우게 되면서 이왕이면 배운 영어 써먹기도 하고, 실력에도 도움이 될 것 같아 영어일기장에 도전~!! 기존 초등학생일기장에 하려니 장수가 정해져 있어서 왠지 많이 채우지 않으면 허전하기도 하고 방학숙제라서 끝나면 뒷부분을 거의 활용 안하고 버려지거든요. 흐미~ 아까운 거~ 무언가 정성이 들어가면 왠지 더..

콘텐츠 2017.08.0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