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교육

여름방학숙제 가족신문 만들기 도전!!

그림쟁이 2016. 8. 4. 14: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고 있으신가요?

저는 여름방학숙제와의 전쟁을 치르고 있습니다.

지난 해에는 방학숙제 신경도 안 썼는데요.

 

방학 끝나고 애가 다른 애들은 숙제 엄청 예쁘게 잘 해왔다고

엄마가 글씨도 예쁘게 써주고 했다면서....

괜시리 신경 못 써준 것이 양심에 찔려서

이번 여름방학 때는 열심히 준비하고 있어요.

 

물론 신문만들기 양식의 도움을 빌려서요ㅋㅋㅋ

오늘 여름방학숙제 중에 가족신문만들기가 있어서 해보려고 해요.

 

도안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서 알려 드립니다.

저는 여기 클릭해서 살펴 보시고 솜씨 좋은 분들 참고하셔도 좋겠네요.

↓↓↓↓↓↓↓↓↓

 

[만들기에 사용한 가족신문 양식]

 

 

 

짜잔~~ 우리가족의 여행신문을 만들어 볼 겁니다.

가족신문 만들기가 매번 꾸미는게 어려워서 고민 많이 했는데.

이렇게 양식이 있더라구요?

 

이번 여름방학에는 가족신문만들기 잘 해보려구요!!

애가 학교에 가서 칭찬받고 올 수 있도록~

아이 여름방학 숙제가 저의 숙제로 되어 버렸네요.

 

 

 

가족신문만들기 할때 가장 중요한 재료~

색지, 가위, 풀, 색연필, 싸인펜 등등 가족신문 재료 많은데요.

저는 색지, 가위, 풀, 그리고 신문양식을 프린트했습니다.

 

컬러로 프린트해서 가족신문 꾸미기 하려구요.

항상 내용은 넣겠는데.

가족신문을 어떻게 어떤식으로 꾸며야 할지 모르겠어서 ㅠㅠ

정말 난감하고 난감했어요.

 

가족신문 만들기 방법 동영상도 함께 올려 봅니다.

오리고 붙이고 하다 보니 방학숙제 그리 어렵지 않더라구요?

 

저의 목표는 요런 식으로 잘 만드는게 목표랍니다.

잘 보고 오리고 붙이고 해서 가족신문 완성해야 겠어요^^

 

만들기라면 고개를 절레절레 흔드는 저도 가족신문을 만듭니다.

올해 여름방학숙제 고민은 한시름 덜었습니다 ㅋㅋㅋ

 

완성된 사진은 내일 공개 하겠습니다.

우리가족 소개랑, 여행지 추천, 우리가족여행기 등 아직 채우지 못한 것이 많네요.

내용 채워서 공개 할 게요^^

 

이상 여름방학 가족신문 만들기 였습니다.

 

 

 

반응형